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사업주위탁
국민내일배움카드
비환급일반
모바일
매출 상승을 이끄는 완벽한 매장 관리 비법
학습분량
19차시
NCS분류
10030201(매장판매)
교육기간
30일 (20시간)
복습기간
0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83,600
결제금액
₩ 83,600

과정소개

과정소개

효율적인 매장운영기법과 고객대응기법을 통해 역량 및 실무 능력 향상과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구성되었습니다. 

학습목표

1. 매장 판매원의 고객 대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매장 운영과 서비스 화법에 대해 익힐 수 있다.

학습대상

판매직 종사자 및 운영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강사소개
· 교수명
이승훈

· 약력

[학력]
플로리다 인터네셔날 MBA 석사과정 졸업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20% 10% 7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평가 - 퀴즈 : 전체차시 50% 학습종료 시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 반영

* 최종평가 - 시험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매장관리의 이해
2차시 용모복장
3차시 판매화법 접객
4차시 판매스킬
5차시 브랜드매니저 코칭리더십
6차시 판매인력관리
7차시 매장상황분석
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1
9차시 디스플레이 관리 2
10차시 인테리어 동선관리
11차시 POS와 정산
12차시 할인과 행사
13차시 매장청결보안관리
14차시 입출고 재고관리
15차시 상품 포장과 배송
16차시 유통채널관리
17차시 고객유형별 니즈파악
18차시 고객상담과 설득
19차시 블랙컨슈머 알아보기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