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되며, 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월요일~목요일: 09:00 ~ 18:00
- 금요일: 09:00 ~ 15:00
2. 1:1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학습지원센터 → 교육문의 메뉴에서 질문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게시글보다 유선 문의가 더 빠르게 처리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3. 원격 지원이 가능한가요?
네, 수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원격 지원이 가능합니다. 유선 문의 후 담당자 안내에 따라 원격 지원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1. 모바일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네, 모바일에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보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다만, 오래된 기종이나 아이폰에서는 일부 기능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 가능하면 PC 수강을 추천드립니다.
2. 모바일에서 재생 오류 발생 시 대처 방법 먼저 크롬 브라우저에서 수강 중인지 확인해 주세요. 오류가 발생했다면, 크롬 브라우저로 다시 접속해 수강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모바일로 시험 응시 가능한가요?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제출 등은 PC에서만 응시 및 제출이 가능합니다. 시험 및 과제 제출은 PC 환경에서 진행해 주세요.
|
1. 시험 재응시가 가능한가요? 교육 종료일 다음 날, 채점이 완료된 후부터 7일간 최종평가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무제한으로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2. 과제 제출 시 파일 첨부 해야하나요? 과제 제출 시 파일 첨부는 선택사항입니다. 입력란에 직접 작성하여 제출하셔도 과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시험 도중 끊겼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진행단계평가 및 최종평가의 응시 시간은 1시간입니다. 시험 도중 끊긴 경우에도 1시간 이내에 다시 접속하시면 남은 시간 동안 계속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
1. 수료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진도율 80 이상
* 진행단계평가 - 퀴즈 : 전체차시 50% 학습종료 시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 반영
* 최종평가 - 시험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2. 수료증 발급은 언제 가능한가요?
수료증은 교육 종료일 다음 날 수료처리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만약 교육 종료일이 지났는데도 수료증이 발급되지 않는 경우, 교육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 수료증 출력 안내 1. 로그인 2. 나의강의실 3. 종료된 강좌 확인 4. 수료증 출력 클릭 후 다운로드
* 단체 수료증 출력 안내 1. 교육담당자 모듈 로그인 2. 결과보고서 클릭 3. 해당 강좌 내 수료증 옵션 (단체) 클릭 후 다운로드
* 수료증 출력은 교육 종료일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수료증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교육원으로 유선 문의해주세요. |
1. 나의강의실 클릭 2. 수강중인 과정 클릭 3. 왼쪽 카테고리 '최종평가' 클릭 기존 평가와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재응시 후, 점수 통과하여 수료된 경우 재응시버튼이 "결과보기" 버튼으로 바뀝니다. * 재응시 기간은 시험 종료일 다음날부터 7일간 진행됩니다.
|
Iphone의 Safari 브라우저에서는 기능상 정상적으로 진도체크가 되지 않습니다.
Google Chrome을 설치하신 후 Chrome 환경에서 수강 부탁드립니다. |
현재 본 사이트는 보안정책에 따라 Internet Explorer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링크
위 링크를 클릭하셔서 Google Chrome을 설치하신 후 https://www.smart-class.co.kr/ 이 url을 주소창에 입력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한 과정의 강의실 입장 후 각 차시를 수강하였음에도 진도율 반영이 안될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 강제 새로고침 - Ctrl + F5 키를 눌러 현재 페이지를 강제 새로고침 2. 브라우저 확인(Iphone 환경에서만) - Iphone 환경의 Safari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수강이 불가능하니 Chrome 브라우저로 교체 후 수강 3. 캐시 및 쿠키 삭제 후 확인 -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Ctrl + Shift + Delete 키를 눌러 쿠기 및 캐시 삭제
위 조치에도 진도율 반영에 오류가 있을 시 Q&A 게시판 및 대표 고객센터 02-499-86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사이트의 강의 플레이어에는 소리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하단의 볼륨조절 버튼을 드래그하여 조절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재생이 불가능할 시
Q&A 게시판 및 대표 고객센터 02-499-86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