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사업주위탁
국민내일배움카드
비환급일반
모바일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기업 맞춤형 마케팅 교육
학습분량
19차시
NCS분류
비NCS
교육기간
30일 (19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123,200
결제금액
₩ 123,2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마케팅의 개념 및 전략, 핵심요소를 배울 수 있다.

학습목표

마케팅 업무에 대해 기초 지식을 쌓고 업무를 수행하는 담당자로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다.

학습대상

마케팅을 담당하는 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PC + 모바일)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20% 10% 7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훈련수료기준>


*진도율

진도율 80% 이상 


*시험(평가)

최종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과제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서술형] 교강사 채점


*기타 

진행단계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평가내용 및 채점기준>

평가방법

최종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5점) 60문항 중 20문항 출제, 수료기준 70% 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과제 - 총 배점 100점 중 서술형(각 100점) 3문항 중 1문항 출제, 수료기준 20% 반영

[서술형] 교강사 채점


진행단계평가 - 총 배점 100점 중 선다형(각 10점) 15문항 중 10문항 출제, 수료기준 10%반영

[선다형] 시스템 자동 채점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마케팅의 기초 배우기
2차시 시장과 고객 이해하기
3차시 경쟁사와 자사의 환경 분석하기
4차시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 관리하기
5차시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요소 배우기
6차시 광고와 홍보의 기술 익히기
7차시 성공적인 판촉 전략 수립하기
8차시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9차시 검색엔진 최적화와 트래픽 육성하기
10차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11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실행하기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전략 세우기
13차시 제품 관리의 기본 배우기
14차시 가격 정책 설정하고 관리하기
15차시 유통 채널 선택하기
16차시 유통 관리와 운영하기
17차시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하기
18차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유치 및 관리하기
19차시 마케팅 성과 분석 및 평가하기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