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19차시 |
NCS분류 | 비NCS |
교육기간 | 30일 (19시간) |
복습기간 | 7일 |
마케팅의 개념 및 전략, 핵심요소를 배울 수 있다.
마케팅 업무에 대해 기초 지식을 쌓고 업무를 수행하는 담당자로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다.
마케팅을 담당하는 임직원
온라인 교육 (PC + 모바일)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 | 80% 이상 |
과제 | 2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1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7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60점 이상 |
1차시 마케팅의 기초 배우기
2차시 시장과 고객 이해하기
3차시 경쟁사와 자사의 환경 분석하기
4차시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 관리하기
5차시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4가지 핵심요소 배우기
6차시 광고와 홍보의 기술 익히기
7차시 성공적인 판촉 전략 수립하기
8차시 빅 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9차시 검색엔진 최적화와 트래픽 육성하기
10차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준비하기
11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실행하기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전략 세우기
13차시 제품 관리의 기본 배우기
14차시 가격 정책 설정하고 관리하기
15차시 유통 채널 선택하기
16차시 유통 관리와 운영하기
17차시 고객 데이터베이스 관리하기
18차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유치 및 관리하기
19차시 마케팅 성과 분석 및 평가하기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