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
2026/02/06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1회차
최혜빈
★★★★☆
2026/02/07
강의는 좋았지만 수업이나 과제 시험등 모든 걸 인증받아야해서 번거로웠어요. - 1회차
박필선
★★★★★
2026/02/08
좋아요 매우좋아요 다시 듣고 싶어요 - 1회차
최미진
★★★☆☆
2026/02/09
유익한 내용이 많습니다. - 1회차
김선미
★☆☆☆☆
2026/02/09
뭔 인증을 하루에 몇번씩이나 하는걸까요.. - 1회차
김민수
★★★★★
2026/02/10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1회차
정은선
★★★★☆
2026/02/11
몰랐던 내용들이 있어서 듣기 편안했습니다 - 1회차
김성범
★★★☆☆
2026/02/11
내용 괜찮고 강의 듣는 시간 적당합니다 - 1회차
조은경
★★★★★
2026/02/11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회차
김다영
★★★☆☆
2026/02/11
도움이 되는 내용도 있지만 병동과 개연성이 없는 내용이 많습니다.
수강 진행과정이 복잡합니다.
상담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 1회차
최은숙
★★★★☆
2026/02/21
강의 수준의 평균 수준이나
시험 문제가 어려웠음 - 1회차
박근선
★★★★☆
2026/02/21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회차
김은경
★★★★☆
2026/02/25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회차
김윤정
★★★★★
2026/02/26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 1회차
서은원
★★★★☆
2026/02/27
실제 일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임상과 잘 맞는것 같습니다 - 1회차
윤세연
★★★★★
2026/03/03
많이 배웠습니다^^ - 1회차
정정호
★★★★★
2026/02/12
좋았씁니다완전베리굳 - 2회차
서지원
★★★★★
2026/02/12
아주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2회차
나현욱
★★★★★
2026/02/13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 좋았습니다 - 2회차
한찬규
★★★★★
2026/02/13
유익인 시간이었습니다. - 2회차
이해
★★★★★
2026/02/19
의료인으로써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2회차
김예인
★★★★★
2026/02/22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2회차
배혜련
★★★★☆
2026/02/24
과제가 많습니다 꼼꼼합니다 - 2회차
한정연
★★★★★
2026/03/02
..................... - 2회차
신윤서
★★★★☆
2026/02/09
강의에 대해 만족합니다 - 3회차
이창우
★★★★★
2026/02/09
굉장히 유익하고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 3회차
유선미
★★★★☆
2026/02/09
업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3회차
정영임
★★★★☆
2026/02/10
알기 쉽게 잘 설명해주셨고, 기본적이 사항들이 잘 정리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3회차
신미정
★★★☆☆
2026/02/10
내용이 알기쉽고 유용했다 - 3회차
김현철
★★★☆☆
2026/02/10
수강 절차 복잡하고 과제 시험이 많아서 적절하지 않다. - 3회차
신서영
★★★★★
2026/02/10
유익한 내용으로 도움이 되었음 - 3회차
진경옥
★★★★★
2026/02/11
수업내용이 머릿속에 잘들어왔고 구성이 좋았습니다 단지 본인인증이 조금 귀찮았습니다 - 3회차
김유진
★★★☆☆
2026/02/11
많은 정보 배울수 있어 좋았습니다 - 3회차
김종남
★★★★★
2026/02/11
이해하기 쉬웠어요 ^^ - 3회차
김명훈
★★★★☆
2026/02/12
좋은 교육으로 좀더 나은 병원경영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 3회차
신보영
★★★★★
2026/02/12
교육을 듣는 동안 여태껏 몰랐던 내용들도 많았고
새롭게 알게 된 정보들을 습득하고 부족한 점을 채우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음 - 3회차
이수진
★★★★★
2026/02/13
유익한 교육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3회차
홍혜진
★★★★★
2026/02/14
강의 잘 들었습니다 - 3회차
최현희
★★★★☆
2026/02/18
자료가 많이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3회차
조혜정
★★★★★
2026/02/19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3회차
김세라
★★★★★
2026/02/20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3회차
조은비
★★★☆☆
2026/02/21
힘드러요..이런거 그만 햇음좋겠어요 - 3회차
김새라
★★★☆☆
2026/02/21
안녕하세요. 병원에 병동에서 근무하는 간호사입니다.
강의의 퀄리티나 내용적인 부분은 좋은듯하나, 전체적인 내용이 방대하고 실질적으로 업무에서 하고 있는 부분들을 약간 정리하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더 좋은 강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를 좀 더 고민할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예를들어서 종합 병원에서... 개인 병원에서... 요양병원 또는 한방병원에서... 처럼요... - 3회차
이주현
★★★★☆
2026/02/25
좋았습니다 새롭게 알게된 내용과 이미 알던 내용을 다시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3회차
김미애
★☆☆☆☆
2026/02/27
인증이 너무 많이 해야해서 불편합니다. - 3회차
장형신
★★★★★
2026/03/18
좋은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김예솔
★★★★★
2026/03/20
강의내용이 알차고 좋아요!!!! - 4회차
강지원
★★★★★
2026/03/20
학습 과정이 깔끔하고 한눈에 알아보기 쉽고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 4회차
서보람
★★★★★
2026/03/20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강의듣기 수월했습니다. - 4회차
정화영
★★★★★
2026/03/21
많이 배웠습니다.. - 4회차
서선진
★★★★★
2026/03/22
강의내용이 보기 편하고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4회차
나예은
★★★★★
2026/03/23
설명과 교안이 좋았습니다 - 4회차
임지은
★★★★★
2026/03/23
유익한정보를 많이 알게되었다. - 4회차
문미래
★★★★☆
2026/03/23
뭐 할때마다 인증하라고 하는거죠... - 4회차
서선이
★★★★★
2026/03/23
굉장히 아주 많이 유익합니다 - 4회차
김정연
★★★★★
2026/03/24
강의 잘 들었습니다. - 4회차
안성희
★★★★★
2026/03/24
알아듣기 쉬웟고 유용햇습니다. - 4회차
민보영
★★★★★
2026/03/24
너무 힘들었어요. 강의 내용은 괜찮은 듯요 - 4회차
정원봉
★★★★★
2026/03/24
유익하고 좋은 내용있였습니다. - 4회차
최은미
★★★★★
2026/03/24
매우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 4회차
김솔
★★★★★
2026/03/24
길어서 힘들었지만 유익햇어요 - 4회차
이민기
★★★★★
2026/03/24
유익하고 강의 좋았습니다. - 4회차
장리아
★★★★☆
2026/03/24
강의가 길긴 했지만 유익했어요 - 4회차
전미란
★★★☆☆
2026/03/24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 유익합니다 - 4회차
권용옥
★★★☆☆
2026/03/24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 직무에 도움이 된다 - 4회차
홍정은
★★★☆☆
2026/03/25
AI를 사용한 영상물이 집중하여 시청하기에는 다소 매끄럽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 4회차
정경서
★★★★★
2026/03/25
모델이 AI인가요? 이질감 엄청나던데요 - 4회차
박시웅
★★★★★
2026/03/25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 4회차
이은경
★★★★☆
2026/03/25
강의를 보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 4회차
한동숙
★★★★★
2026/03/25
병원내 서비스 질향상과 고객을 대하는 관점에서 그동안 막연하게 알고 있는 것들을 정리해서 설명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 4회차
홍은솔
★★★★★
2026/03/27
수강으로인해 업무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었고 아는것도 다시 익히면서 업무를 위해 좋은자료 라고 생각합니다. - 4회차
유승완
★★★★☆
2026/03/27
.......... - 4회차
최혜영
★★★★☆
2026/03/28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이 된거 같습니다. - 4회차
김혜란
★★★★☆
2026/03/29
환자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을 함으로 현장 직무에 도움이되고 새롭게 알게 된 부분들이 있어 유익합니다.
- 4회차
김주영
★★★☆☆
2026/03/31
도움이 되었습니다. - 4회차
백성일
★★★★★
2026/03/31
교육을통해 화자중심의료서비스에 대해 깊게 알수있어 유익했습니다. - 4회차
이수연
★★★★★
2026/04/01
강의내용이 알차고 좋아요 - 4회차
육단비
★★★☆☆
2026/04/01
좋은 강의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전진영
★★★★☆
2026/04/01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박재연
★★★★★
2026/04/01
자세한 내용 설명으로 인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4회차
서희정
★★★★★
2026/04/02
꼭 필요한 정보가 많아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4회차
박소진
★★★★★
2026/04/02
유익하고 좋은 강의내용이였습니다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김예영
★★★★★
2026/04/02
병원에서 환자 응대하는 방법을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유익한 교육이었던 것 같습니다. - 4회차
홍재희
★★★★★
2026/04/02
교육 대부분이 전반적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내용이 많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교육 이였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의료 현장에서 의 역학과 책임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 4회차
허예솔
★★★★★
2026/04/03
강의를 들을 때 마다 본인확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사이트 이용이 빠르고 좋았으나, 편리하지는 않았습니다
강의 내용은 유익했습니다 - 4회차
이혜영
★★★★★
2026/04/03
병원코디네이터에대한 이해에도움이많이 되었습니다. - 4회차
문경희
★★★★★
2026/04/03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4회차
박은경
★★★★☆
2026/04/04
교육적 자료로써 충분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 4회차
김초원
★★★★★
2026/04/05
교육 수강 후, 의료 현장에서의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역할과 책임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였습니다.
단순히 행정 및 환자 응대 업무 수행하는 것을 넘어,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는 태도의 중요성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교육 수강 바탕으로 환자에게 좀더 신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박희성
★★★★★
2026/04/05
매우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조윤정
★★★★★
2026/04/08
일하면서 하기에 다소 불편함 인증이 자꾸 떠서 불편했음
그래도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된거 같다 - 4회차
신아영
★★★★★
2026/04/09
5초 10초 줄여주세요 - 4회차
최우원
★★★★★
2026/04/09
듣는데 유익했습니다. - 4회차
김지원
★★★★★
2026/04/10
너무 유익한 시간이어서 만족했어요 - 4회차
임정열
★★★★☆
2026/04/13
실무와 관련된 내용들을 다시 한번 익힐수 있는 좋은 강의 였다 - 4회차
박도윤
★★★★★
2026/04/13
보다 자세한 설명이 좋았다 - 4회차
이예정
★★★★★
2026/04/13
실무와 관련있는 부분이 많아서 참고하기 좋았으나 지루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 4회차
백수진
★★☆☆☆
2026/04/14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유지혜
★★★★★
2026/04/14
몰랐던내용을 알게되었습니다 - 4회차
김동엽
★★★★★
2026/04/14
좋은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한재민
★☆☆☆☆
2026/04/17
나쁘지 않은 강의다
- 4회차
백준호
★★★☆☆
2026/04/17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 - 4회차
정수용
★☆☆☆☆
2026/04/17
진짜너무정말별로인거같음 - 4회차
강은지
★★★☆☆
2026/04/17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4회차
김수미
★★★★☆
2026/04/21
유익한 과정으로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4회차
허현성
★★★★★
2026/03/20
간결하고 알찬 교육, 교육중 이탈이 안돼도록 적당한 단락 구성 - 5회차
성민원
★★★☆☆
2026/03/24
내용이 너무 길어서 이해하기 힘듬. - 5회차
심민지
★★★☆☆
2026/03/24
이해하기 힘듬 간단하게 나오면 좋았을꺼 같다 - 5회차
장진숙
★★★★★
2026/03/24
병원 코디네이터 관련 교육은 오래전에 이수한 과목이지만 한번더 세심하게 들을수 있어서 업무에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5회차
정현화
★★★☆☆
2026/04/05
어려운 직업인듯 내용이 복잡하고 어렵고 광범위하네요 - 5회차
김미정
★★★★☆
2026/04/06
전반적인 교육 내용이 만족스러웠으나 AI 강의자의 모습은 낯설어서 약간의 불편함이 느껴졌음. 그리고 사진같은 영상자료가 부족한 거 같음. 글로 된 것과 자료 사진을 병용하면 이해가 더욱 쉬울 것 같음. - 5회차
김은경
★★★★☆
2026/04/10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이번 교육으로 동기 부여가 됨 - 5회차
박형직
★★★☆☆
2026/04/10
좋은 내용 입니다 감사합니다 - 5회차
이진희
★★★☆☆
2026/04/14
수강방식이 복잡했음. - 5회차
김수인
★★★☆☆
2026/03/18
너무 빡빡함......... - 6회차
김명재
★★★★☆
2026/03/20
전반적인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강의를 다 들었음에도 중간 오류로 원활하지 않은 점은 시스템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 6회차
윤보람
★★★★★
2026/03/20
good................ - 6회차
한궁조
★★★★★
2026/03/21
시설관련된 내용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6회차
이예진
★★★★★
2026/03/21
강의 목록과 구성이 알차고 의미있게 짜여진 것 같다. - 6회차
백미숙
★★★★★
2026/03/21
.......... - 6회차
송정년
★★★★☆
2026/03/21
............. - 6회차
김령윤
★★★★★
2026/03/21
재밌고 내용이 좋아요 - 6회차
송효숙
★★★★☆
2026/03/21
직업상 전문적인 지식과 병원 생활 내에 꼭 필요한 부분을 자세히 알게 되었다. - 6회차
김경성
★★★☆☆
2026/03/21
강의가 알차고 좋았습니다. - 6회차
염복순
★★☆☆☆
2026/03/22
강의 속도 답답합니다.배속추가요망 - 6회차
곽연수
★★★★★
2026/03/22
강좌 내용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6회차
이유림
★★★★★
2026/03/22
너무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6회차
조영준
★★★★★
2026/03/22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6회차
정나래
★★★★★
2026/03/23
병원 관련에 관한 교육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신상미
★★★★★
2026/03/23
알아듣기 쉽게 강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6회차
전인화
★★★★★
2026/03/23
강의를 직접 넘겨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내용은 알차고 좋았습니다 - 6회차
김용기
★★★★★
2026/03/23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김예은
★★★★★
2026/03/23
goooooooooooooooooood - 6회차
황민주
★★★★★
2026/03/23
모든 내용의 강의가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수월하였고 강의가 마무리 되기 전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 6회차
정영미
★★★★☆
2026/03/24
업무에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김미진
★★★★★
2026/03/24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관한 깊이 있는 이해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6회차
김양란
★★★★★
2026/03/24
병원 근무하면서 코디가 해야 할 내용도 있었지만 환자와 보호자를 응대하는 간호사 또한 알고 있어야 할 내용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시 한 번 재확인하는 강의내용이라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냥 지나칠 뻔한 내용들을 강의를 들으면서 제가 잘 못 알고 있었다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강의내용 감사드립니다...
- 6회차
김다연
★★★★☆
2026/03/24
많은 것들을 알게 되어서 좋았다 - 6회차
이덕수
★★★★★
2026/03/24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좋았습니다. - 6회차
전정은
★★★★★
2026/03/24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자세히 들을 수 있어 좋았다. - 6회차
이숙남
★★★★☆
2026/03/24
동영상이 에러나서 몇번을 들락달락한거외에는 좋았습니다. - 6회차
서영미
★★★★★
2026/03/24
이해하기 쉽게 잘 알아 들을 수 있었고 매 강의마다 퀴즈가 있어 푸는 재미가 있엇습니다 - 6회차
최미진
★★★☆☆
2026/03/25
너무 양이 많습니다... - 6회차
박지현
★★★★★
2026/03/25
병원 업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박나윤
★★★★☆
2026/03/25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 6회차
박영하
★★★★★
2026/03/25
매우 유익해서 좋았습니다 - 6회차
강태우
★★★★☆
2026/03/25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 6회차
장경진
★★★★★
2026/03/25
좋아요
도움이 됩니다 - 6회차
류연주
★★★★☆
2026/03/25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6회차
오명희
★★★★★
2026/03/25
나의 지식에 한발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6회차
김보미
★★★★★
2026/03/25
수강하면서 도움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 6회차
이선미
★★★☆☆
2026/03/26
듣기가 참 힘든 교육입니다.. - 6회차
이승연
★★★★☆
2026/03/26
단원이 짧게 나눠져있어 많은시간이 필요해서 조금은 불편했다 - 6회차
이미숙
★★★★☆
2026/03/26
환자에대해 행동할떄 한번 더 생각하는 게기가 된듯합니다. - 6회차
정주희
★★★☆☆
2026/03/26
쉽게 설명해서 이해가 쉬엇습니다 - 6회차
나유미
★★★★☆
2026/03/26
강의 시스템이 너무 불편해요. - 6회차
정희수
★★★★☆
2026/03/26
좋타 좋타 좋타 좋타 좋타 - 6회차
곽소정
★★★★☆
2026/03/26
수강 내용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황미영
★★★★★
2026/03/26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6회차
이은영
★★★★★
2026/03/26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이 참 좋았습니다. - 6회차
김숙경
★★★★☆
2026/03/26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아서 유익한 교육이었음 - 6회차
임재희
★★★☆☆
2026/03/26
알고 있던 것들을 한번 더 상기 시켜주고 몰랐던 것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 6회차
최지영
★★★★★
2026/03/26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수강하면서, 단순한 고객 응대 기술을 넘어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 그동안 의료 서비스는 치료 중심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환자의 경험 전반—접수부터 상담, 치료, 사후관리까지—모두가 서비스의 중요한 요소임을 알게 되었다. - 6회차
강석찬
★★★★★
2026/03/26
병원업무에 있어서 고객만족도를 올리는 정보를 배웠습니다 - 6회차
이샛별
★★★★★
2026/03/26
환자중심 의료서비스에 대해서 좀더 알게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6회차
박다윤
★★★★★
2026/03/26
환자 중심 서비스 이해에 큰 도움 된 유익한 교육이었어요 - 6회차
박서아
★★★★☆
2026/03/26
환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 6회차
김은수
★★★★☆
2026/03/26
강의 자료가 한 눈에 보기 좋습니다. - 6회차
김예지
★★★☆☆
2026/03/26
너무 길어요~~~~~~~~~~ - 6회차
이창은
★★★★☆
2026/03/27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 교육을 통해 환자 의료 서비스에 대해 알게 되어서 도움이 됐습니다. - 6회차
송초희
★★★☆☆
2026/03/27
이ㅏ멀ㅇ;ㅣㅓㄹ미ㅏ얼;ㅣㅏ멍리;ㅏㅓㅁ앎ㅇㄹㄴㅁ - 6회차
박소정
★★★★★
2026/03/27
재밌게 들었습니다!!!!! - 6회차
신윤미
★★★★★
2026/03/27
환자의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해서 알수 있고 도움이 되었다. - 6회차
윤은경
★★★☆☆
2026/03/27
잘 모르겠음. 동영상 페이지 오류 때문에 조금 불만족 - 6회차
곽문숙
★★★★★
2026/03/27
많은것을 배울수있었습니다 - 6회차
박미희
★★★★☆
2026/03/27
교육이 실무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이상훈
★★★★☆
2026/03/27
힘들었다............ - 6회차
손명자
★★★★★
2026/03/28
.......... - 6회차
이충렬
★☆☆☆☆
2026/03/28
앞으로 넘기기도 안되고 별로에요 - 6회차
이예원
★★★★★
2026/03/28
직무를 할때 알면 좋을 것 같은 내용들이 잘 들어가 있어요 - 6회차
정정현
★★★★★
2026/03/28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6회차
김도윤
★★★★★
2026/03/29
이번 교육에서는 환자 응대 매너, 의사소통 방법, 고객 불만 처리, 그리고 CRM의 중요성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환자의 작은 불편이나 감정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것이 병원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수강하면서 의료 서비스의 본질과 역할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단순히 환자를 응대하는 수준을 넘어,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는 태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 6회차
조예진
★★★★★
2026/03/30
아주좋아요 배우며 저의 전문성이 향상되는거같아요 - 6회차
송희진
★★★★★
2026/03/30
내용이 알차고 듣기 좋습니다 - 6회차
오선경
★★★★★
2026/03/30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병원코디네이터로서 환자와의 소통 능력과 서비스 마인드를 실무적으로 배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내용이 많아 자신감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6회차
홍민우
★★★★★
2026/03/30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좋아요 - 6회차
두준재
★★★☆☆
2026/03/30
좋았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6회차
유성경
★★☆☆☆
2026/03/30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6회차
이현정
★★★★★
2026/03/30
보수교육보다 요구사항이 높습니다 - 6회차
김수현
★★★★★
2026/03/31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해 더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 6회차
양민식
★★★★★
2026/03/31
꼼꼼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 6회차
서유니
★★★★★
2026/03/31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되어 좋았음 - 6회차
오유정
★★★★★
2026/03/31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해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 6회차
김현정
★★★★★
2026/04/01
유익한 시간입니다. - 6회차
이수지
★★★★★
2026/04/01
알찼다. 감사합니다. - 6회차
이경민
★★★★★
2026/04/01
강의 내용이 참 좋았습니다. - 6회차
임경순
★★★☆☆
2026/04/01
병원 코디네이터가 뭐하는건지 알게되었어요 - 6회차
김연숙
★★★★☆
2026/04/01
병원 코디네이터에 대해 잘 알수있었다 - 6회차
한혜린
★★★★★
2026/04/01
퀴즈를 통해 복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6회차
장수진
★★★☆☆
2026/04/01
임상에서 필요한 교육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유용했습니다. - 6회차
장현진
★★★★★
2026/04/01
의료 서비스에 대해 학습할 수 있었다. - 6회차
박보라
★★★★★
2026/04/01
너무 힘듭니다 힘들어요 - 6회차
우연희
★★★☆☆
2026/04/01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서미연
★★★☆☆
2026/04/01
코디네이터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 6회차
윤주희
★★★★★
2026/04/01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6회차
유나현
★★★★★
2026/04/01
정말로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6회차
노신웅
★★★★★
2026/04/01
입사한 후 병원 CS관리에 대하여 잘 알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 6회차
문수연
★★★★★
2026/04/02
이번 강의를 통해서 병원의 코디네이터 중요성을 알게되었으며, 업무에 대한 지식이 넓혀진 계기가 되었다. - 6회차
서민지
★★★★☆
2026/04/02
내용이 어렵지만 잘 풀어주셨습니다. - 6회차
나현호
★★★★★
2026/04/02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 6회차
김다영
★★★★☆
2026/04/02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와 관련된 유익한 교육을 들을 수 있어서 유용했다. - 6회차
송유림
★★★★★
2026/04/02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6회차
김나영
★★★★★
2026/04/02
굉장히 유익하고 좋았습니다 - 6회차
손수진
★★★★☆
2026/04/02
알차고 좋긴한데 너무 짧게 끊겨있어 클릭 수가 빈번하여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 6회차
김미경
★★★★★
2026/04/02
실제 업무에 도움되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6회차
남철우
★★★★★
2026/04/02
강의내용은 현재 병원업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듯 합니다. - 6회차
마지현
★★★★★
2026/04/02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해 알게되는 강의였습니다. - 6회차
윤혜린
★★★★☆
2026/04/02
병원업무를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 6회차
최현진
★★★★☆
2026/04/03
강의가 너무 띄엄띄엄 있어서 복잡 - 6회차
문하늘
★★★★☆
2026/04/03
참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아주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 6회차
김문근
★★★★☆
2026/04/03
자동 넘기기 기능이 있으면 좋겠음. - 6회차
박선영
★★★★☆
2026/04/03
유익한 교육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설규석
★★★★★
2026/04/03
도움이 되었습니다. - 6회차
김혜린
★★★★★
2026/04/03
리플레이만 안되었음 좋겠습니다 - 6회차
강민주
★★★★★
2026/04/04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에 대한 강의는 전반적으로 매우 유익하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 6회차
박경
★★★★★
2026/04/04
만족스러웠고 새로웠다 - 6회차
김소혜
★★★★★
2026/04/04
교육을 통해 임상생활에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6회차
문아수
★★★★★
2026/04/04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듣게 되어 많은 도움을 얻었습니다. - 6회차
오윤경
★★★★★
2026/04/04
설명이 알기싑게 되어 있습니다 - 6회차
김영혜
★★★★☆
2026/04/04
과제가 조금 부담 스럽습니다. - 6회차
김은수
★★★★★
2026/04/04
아주좋스지다굳이예요 - 6회차
심광민
★★★☆☆
2026/04/04
나쁘지 않고 유익한 시간 - 6회차
김혜연
★★★★★
2026/04/04
좋은 강의입니다... - 6회차
박소연
★★★☆☆
2026/04/04
강의 정말 좋았습니다 - 6회차
홍승철
★★★★★
2026/04/05
너무나 알차고 큰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배준영
★★★★☆
2026/04/05
5점은 너무 많은거같고 3점은 너무 적은거같아요. - 6회차
이정수
★★☆☆☆
2026/04/05
강의 교재에 오타가 너무 많고 AI 강의자가 나오는 영상이 불쾌한 골짜기를 형성합니다. 그로 인해 내용이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 6회차
김정은
★★★★★
2026/04/05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6회차
이지원
★★★★★
2026/04/05
................. - 6회차
고예진
★★★☆☆
2026/04/05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 - 6회차
김상춘
★★★★☆
2026/04/05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위한 교육 - 6회차
도은서
★★★★★
2026/04/06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6회차
이수빈
★★★★★
2026/04/06
충분한 자료와 자세한 강의를 통해 많은것을 공부함 - 6회차
육예진
★★★★☆
2026/04/06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박지은
★★★★★
2026/04/06
좋은 내용이었습니다 - 6회차
도희현
★★★★☆
2026/04/06
번 교육을 통해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으며,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 6회차
남현선
★★★★☆
2026/04/06
어려운 내용이라 쉽게 이해안돼요 - 6회차
홍인정
★★★★☆
2026/04/07
병원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6회차
신세윤
★★★★★
2026/04/07
환자중심으로 된 서비스에 관련하여 배우면서 유익하고 즐거웠다 - 6회차
배상규
★★★★★
2026/04/07
환자 중심으로 이해하게 되었고 유익한 정보가 많았다. - 6회차
박수민
★★★★★
2026/04/07
이해가 잘 됩니다. 좋습니다. - 6회차
손주희
★☆☆☆☆
2026/04/07
힘들고 어렵다 어렵다 - 6회차
이한규
★★★★★
2026/04/08
안녕하세요 좋았습니다. - 6회차
이희경
★★★★★
2026/04/08
코디네이터에 대해서 알수 있었어요 - 6회차
이민지
★★★★★
2026/04/08
병원코디네이터의 내용을 자세히 알수 있었다. - 6회차
이경아
★★★★★
2026/04/08
유익하고 즐거운 강의였습니다. - 6회차
오승희
★★★★★
2026/04/08
너무 강의 내용이 길고 많아요
- 6회차
홍희영
★★★★★
2026/04/08
보안이 정말 잘 되는 것 같아요 - 6회차
박수현
★★★★★
2026/04/08
환자 중심으로 된 교육을 쉽고 유익하게 배운거같아 좋았습니다 . - 6회차
최문규
★★★★★
2026/04/08
12323142341234 - 6회차
강준범
★★★★★
2026/04/08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 6회차
이현석
★★★★★
2026/04/08
감사합니다 너무좋네요 - 6회차
여지수
★★★★★
2026/04/08
내용이 유익했습니다. - 6회차
엄수아
★★★★☆
2026/04/08
인증을 너무 여러 번 해야해서 번거롭습니다. 그 부분만 수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6회차
김숙정
★★★★☆
2026/04/08
강의 들을 때 이번 페이지가 끝나고 다음으로 넘길 때 바로 안 넘기면 다음 페이지로 자동으로 넘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다음 페이지로 자동으로 넘겨서 안 들을 수 있다고 한다면 자동 플레이만 안되면 되지 않을까요???? - 6회차
이선미
★★★★★
2026/04/08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 6회차
최현지
★☆☆☆☆
2026/04/08
너무 불편해요 번거로워요 - 6회차
김소라
★★★★★
2026/04/08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이진미
★★★★★
2026/04/08
유익한 교육 이었습니다. - 6회차
박예준
★★★★★
2026/04/08
CS매뉴얼에 대해 다시 경각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 - 6회차
최윤정
★★★★☆
2026/04/08
강의를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남현순
★★★★☆
2026/04/08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 6회차
이솔이
★★★★★
2026/04/08
유익한 교육 시간이였습니다. - 6회차
김현경
★★★★★
2026/04/08
다채로운 교육 좋았다 - 6회차
조성준
★★★★☆
2026/04/09
병원코디네이터의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 좋았습니다. - 6회차
임윤희
★★★★★
2026/04/09
병원 관련된 다양한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6회차
서수창
★★★★★
2026/04/09
항상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6회차
전수현
★★★★★
2026/04/09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6회차
이용규
★★★★★
2026/04/09
정성스럽게 강의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6회차
천주옥
★★★★☆
2026/04/09
동영상 이해하기 쉬었습니다. - 6회차
설지수
★★★★☆
2026/04/09
동영상 이해기 쉬었습니다. - 6회차
노현숙
★★★★★
2026/04/09
동영상 이해하기 쉬었습니다 - 6회차
김은희
★★★★★
2026/04/09
근무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 6회차
이대진
★★★★☆
2026/04/09
동영상 보기 이해하기 쉬었습니다. - 6회차
신현하
★★★★☆
2026/04/09
동영상 보기 이해하기 쉬었습니다 - 6회차
김진애
★★☆☆☆
2026/04/09
실직적인 면이 부족합니다 - 6회차
김민희
★★★☆☆
2026/04/10
000000000000000000000 - 6회차
정유찬
★★★★★
2026/04/10
짧은 영상은 자동 넘김이 되었으면 좀 더 편했을거 같아요 - 6회차
박진설
★★★★★
2026/04/10
AI가 어색한것 빼고 괜찮았습니다 - 6회차
도서경
★★★☆☆
2026/04/10
수강 내용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변진주
★★★★☆
2026/04/10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 6회차
강해림
★★★★☆
2026/04/10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황주현
★★★★★
2026/04/10
정말 유익하고 병원생활에 도움됩니다 - 6회차
김명심
★★★★★
2026/04/10
강의가 유익하고 좋아요 - 6회차
임희영
★★★★★
2026/04/10
유익했습니다!!!! - 6회차
지이슬
★★★★☆
2026/04/10
나름 병원업무와 관련된 내용이어서 들을만했다 - 6회차
서하은
★★★☆☆
2026/04/10
좋은데 하나하나 넘기기 힘들어요 - 6회차
김주희
★★★★★
2026/04/10
중간중간 퀴즈로 학습내용을 다시 상기시킬 수 있어서 좋았다. - 6회차
황숙현
★★★☆☆
2026/04/11
솔직히 내용 어렵고 이런 교육 왜 하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 6회차
이도연
★★★★★
2026/04/11
환자 중심으로 간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좋은 강의였습니다. - 6회차
석재명
★★★★★
2026/04/11
업무에 참고할 내용이 풍족하여 만족합니다. - 6회차
황남순
★★★★★
2026/04/11
유익한 정보와 실무에 필요한 수업과정이었습니다, - 6회차
유미소
★★★★★
2026/04/11
생각보다 많은걸 자세히 배운 것 같습니다. - 6회차
이지연
★★★★★
2026/04/12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해야하는지 알게 되어 유익했습니다. - 6회차
이유빈
★★★★★
2026/04/12
임상실무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 6회차
조은미
★★★★★
2026/04/12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 6회차
이현옥
★★★★☆
2026/04/12
유익하고 도움되는 강의 내용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이다영
★★☆☆☆
2026/04/12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박보은
★★★★★
2026/04/12
유익하고 재미있었다. 다음에도 또 듣고싶다 - 6회차
김주미
★★★★★
2026/04/13
임상에서 잘 몰랐던 내용에 대해 알 수 있었고 평소에 헷갈렸던 부분에 대해 명확하게 구분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아는 내용이 나오면 한 번 더 복습할 수 있는 경험이 되었고 임상이 아닌 이론적이 내용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퀴즈가 있어 강의 내용을 더 쉽게 암기할 수 있었으며 보충 설명도 있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비슷한 강의가 나온다면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공간, 시간 제약 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어 편의성도 좋았습니다. - 6회차
제갈린
★★★★★
2026/04/13
강의 내용 좋았습니다. - 6회차
김지혜
★★★★★
2026/04/13
아주아주아주 좋았어요 - 6회차
이윤
★★★★☆
2026/04/13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6회차
이민숙
★★★★★
2026/04/13
환자를 대할때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환자의 안전과 편안한 병원 생활을 할수 있도롤 좀더 노력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환자의 입장을 생각허고 도움을 줄수 있는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정진서
★★★★★
2026/04/13
좋아요~~~!!!!!! - 6회차
강수린
★★★★★
2026/04/13
강의 내용이 유익하였습니다. - 6회차
유다영
★★★★★
2026/04/13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를 더 자세히 알게 되었다. - 6회차
임성수
★★★★★
2026/04/13
핵심있는 내영만 구성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 6회차
정지현
★★★★☆
2026/04/13
강의를 들은 것이 후회되지 않고 도움이 되었다. - 6회차
이서정
★★★★★
2026/04/13
잘 몰랐던 부분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좋았습니다. - 6회차
허원경
★★★★★
2026/04/13
친절한 설명과 이해하기 쉬운 자료로 인해 강의 듣기 매우 좋았어요 - 6회차
이사랑
★★★★★
2026/04/13
좋았습니다. 이런 기회 있으면 좋아요 - 6회차
김형미
★★★★☆
2026/04/14
훌륭한 강의 잘 들었습니다. - 6회차
이정은
★★★★★
2026/04/14
모르던 내용에 대해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 6회차
김주은
★★★★★
2026/04/14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6회차
정혜원
★★★★★
2026/04/14
........... - 6회차
송용호
★★★★★
2026/04/14
강의 구성이 좋았던 것 같아요 - 6회차
최윤아
★★★★★
2026/04/14
........................................ - 6회차
오현주
★★★★★
2026/04/14
자세한 강의 내용이 좋았습니다 - 6회차
정세영
★★★★★
2026/04/14
적절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음 - 6회차
유현숙
★★★★★
2026/04/14
유익한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 6회차
이은정
★★★★☆
2026/04/14
강의 내용이 유익하고 좋았습니다 - 6회차
송지연
★★★☆☆
2026/04/14
그냥 그저그랬음 하하 - 6회차
이하영
★★★★★
2026/04/14
넘넘 유익해요~~~~~~ - 6회차
이은영
★★★★★
2026/04/14
교육이 나에게 매우 괜찮았다 - 6회차
김의선
★★★☆☆
2026/04/14
강의 내용은 그저 그렇습니다. - 6회차
김상우
★★★★★
2026/04/14
유익한 강의였습니다...감사합니다. - 6회차
이연수
★★★★★
2026/04/14
병원코디네이터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고, 강의가 유익했다. - 6회차
전아정
★★★★★
2026/04/14
교육 잘 들었습니당 - 6회차
윤혜숙
★★★★★
2026/04/15
유익하게 잘 들엇습니다 - 6회차
하형주
★★★★★
2026/04/15
좋은데 듣기 너무 불편 - 6회차
남주형
★★★★★
2026/04/15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조수연
★★★★★
2026/04/15
교육내용이 유익합니다. - 6회차
이희정
★★★★★
2026/04/15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이 도움이 되었다 - 6회차
김태양
★★★★★
2026/04/15
강의의 모든 내용들이 유익하고 좋았습니다
- 6회차
최진
★★★★★
2026/04/15
아주좋아요 대만족입니다 - 6회차
박상화
★★★★★
2026/04/15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6회차
이승환
★★★★★
2026/04/15
매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6회차
이유경
★★★★☆
2026/04/15
제가 알지 못했던 병원 업무를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6회차
박지희
★★★★★
2026/04/15
강의 내용은 보통으로 만족 - 6회차
김지민
★★★★★
2026/04/15
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 - 6회차
김아영
★★★★★
2026/04/15
좋았습니다 유익하네요 - 6회차
신다은
★★★★★
2026/04/15
.................................... - 6회차
우화영
★★★★★
2026/04/15
감사합니다 좋았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습니디ㅏ - 6회차
김이레
★★★☆☆
2026/04/15
............ - 6회차
윤민정
★★★★★
2026/04/16
이해가 쉽다 알기 쉽다 유익했다 - 6회차
박서영
★★★★★
2026/04/16
배움이 가득한 유익한 내용이었습니다. - 6회차
박미경
★★★★★
2026/04/16
업무에 많은 도우미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 6회차
김석정
★★★★☆
2026/04/16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김희웅
★★★★★
2026/04/16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 6회차
이설희
★★★★★
2026/04/16
유익한 강의 좋았습니다. - 6회차
전소리
★★★★★
2026/04/16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수강하게 되어 아주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 6회차
최혜림
★★★★★
2026/04/16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수강하게 되어 매우 만족했습니다. - 6회차
김민성
★★★★★
2026/04/16
강의가 알차고 정말 좋았습니다 - 6회차
김해강
★★★★☆
2026/04/16
아주매우 만족스러워요 - 6회차
정지혜
★★★★★
2026/04/16
간호 일 하면서 신경쓰지못한 부분을 콕콕 집어주어 앞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 6회차
김정하
★★★★☆
2026/04/16
..................... - 6회차
이득형
★★★★★
2026/04/16
정말 도움이 되는 강의 였습니다. - 6회차
성제이
★★★★★
2026/04/16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이 체계적으로 잘 되어있어 좋았다. - 6회차
오세경
★★★★★
2026/04/16
환자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공부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더 잘 알고 근부에 임할 수 있을것 같다 - 6회차
유나경
★★★★★
2026/04/16
평소 하던 업무 외 다른 부서의 업무까지 알 수 있어 좋았음 - 6회차
원다인
★★★★★
2026/04/16
퀴즈를 풀며 복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6회차
오수연
★★★★★
2026/04/16
강의 내용이 구체적이고 체계적입니다 - 6회차
최해민
★★★★★
2026/04/16
유익한 교육 시간이었습니다. - 6회차
윤지영
★★★★★
2026/04/16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는지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 6회차
선종민
★★★★★
2026/04/17
정말 유익했고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6회차
최은영
★★★★★
2026/04/17
시스템 자체가 잘 구축되어있어 좋습니다 - 6회차
우승연
★★★★★
2026/04/17
내용이 알찼다. 유익했다 - 6회차
김가연
★★★★★
2026/04/17
환자 중심의료서비스에 대해 잘배웠어요 ~ - 6회차
임순식
★★★★★
2026/04/17
폭넓게 병원업무의 전반적인흐름을 알수있어서 좋았습니다 . - 6회차
나경난
★★★★☆
2026/04/17
.............................. - 6회차
박선호
★☆☆☆☆
2026/04/17
패스인증이 너무 많고 과제제출이 나이많은사람에게는 고된일입니다 - 6회차
허고겸
★★★★★
2026/04/17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견고히 할 수 있었고 병원 CS 모니터링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 - 6회차
이동준
★★★★★
2026/04/17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6회차
신요원
★★★★☆
2026/04/17
힘들다 그래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 - 6회차
주하나
★★★★☆
2026/04/17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6회차
서지연
★★★☆☆
2026/04/17
너무길어요 간결하게해주세요 - 6회차
고연경
★★★☆☆
2026/04/17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들으니 좋았다 - 6회차
임선교
★★★★★
2026/04/17
감사합니다 좋았습니다 - 6회차
문예솔
★★★★☆
2026/04/17
도움이 많이 되었다. - 6회차
임연우
★★★★★
2026/04/20
이해하기 편했습니다 - 6회차
이수정
★★★★☆
2026/03/28
자세한 내용 잘 들었습니다. - 7회차
이민우
★★★☆☆
2026/03/28
한 강의 안에 세션이 불필요하게 나뉘어져 있으며, 다음 버튼을 누르지 않고 저절로 넘어가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듯 합니다. - 7회차
강성하
★★★☆☆
2026/03/28
수업 잘들었습니다... - 7회차
김수민
★★★☆☆
2026/03/29
병원업무부서 중심이 아닌 전반적인 병원코디네이터로 타부서에 대한 이해도를 가질 수 있겠으나 업무중심의 교육의 부분은 적다고 보며 시간적으로 비효율적인 부분의 교육이라 생각됩니다. - 7회차
정윤숙
★★★★☆
2026/03/29
내용이 너무 길어요 AI가 설명하는게 집중도 떨어졌어요~~사례 포함해서 설명해주세요 - 7회차
이균희
★★★★☆
2026/03/30
현장 업무에서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 부분을 정리해주셔서 만족합니다 - 7회차
김서아
★★★★★
2026/03/30
강의가 지루하지않고 쉽고 재미있었어요! 중간중간 퀴즈도 있고 일하는데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7회차
신민정
★★★★★
2026/03/30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 되었고 배운 점이 많은 것 같아요 - 7회차
최준용
★★★★★
2026/03/30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7회차
노지영
★★★★☆
2026/03/30
잠시 잊고 있었던 병원 코디네이터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고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7회차
오경아
★★★★☆
2026/03/31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7회차
김혜란
★★★☆☆
2026/03/31
강의내용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걸려서 불편함 - 7회차
하인옥
★★★★☆
2026/03/31
직무하는데 있어서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 좋았습니다 - 7회차
박수곤
★★★★★
2026/03/31
유용한 정보와 내용으로 실제 임상 진료 현장에서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7회차
이수미
★★★★☆
2026/03/31
실제 현장에서 적용되는 내용들이 쉽게 이해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유의미한 시간이었다. - 7회차
정태훈
★★★☆☆
2026/04/01
강의 잘 들었습니다. - 7회차
김선애
★★★★★
2026/04/01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7회차
전이건
★★★★★
2026/04/02
강의가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7회차
전정임
★★★★★
2026/04/02
유익한 강의 내용이 많았습니다. - 7회차
도복수
★★★★☆
2026/04/02
병원 케디에 대해 알게되어 병원 근무에 도움이 될것같아서 좋았습니다 - 7회차
이인영
★★★☆☆
2026/04/02
보편적으로 실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필요한 교육이 되었습니다. - 7회차
황미희
★★★★★
2026/04/03
환자입장에서 간호업무를 진행하는데 도움이되는 자료인거 같습니다 - 7회차
성윤주
★★★☆☆
2026/04/03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7회차
이재원
★★★★☆
2026/04/04
좋아요 알찬 강의였어요~ - 7회차
조동호
★★★★★
2026/04/04
알기 쉽게 잘성명해주었다 - 7회차
강춘숙
★★★★★
2026/04/04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7회차
심여원
★★★★★
2026/04/05
강의 내용이 알차고 좋았습니다 - 7회차
김지선
★★★★☆
2026/04/05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잘 들었습니다. - 7회차
백선영
★★★☆☆
2026/04/06
강의를 밤에는 볼수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밤에는 개인인증이 되지않아 불편했습니다. - 7회차
김민선
★★★★★
2026/04/06
좋은 강의였습니다!!! - 7회차
이혜윤
★★★★☆
2026/04/07
잘봤습니다~~~~~~~~~~~~ - 7회차
권유정
★★★★★
2026/04/07
강의 잘 들었습니다!
- 7회차
이길례
★☆☆☆☆
2026/04/07
환자의 입장에서 공감하는 태도~ - 7회차
신수경
★★★★★
2026/04/09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7회차
김희숙
★★★★★
2026/04/10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7회차
전성진
★★★☆☆
2026/04/10
보기편하고 괜찮음 근데 자동으로 안넘어가서 불편 - 7회차
김혜린
★★★☆☆
2026/04/11
내용 요약 하기 힘들다 - 7회차
조은경
★★★★★
2026/04/14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7회차
허유진
★★★★★
2026/04/14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7회차
김수정
★★★★★
2026/04/14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 감사드립니다 - 7회차
김민철
★★★★☆
2026/04/15
친절해요 내용이 좋아요 - 7회차
이수진
★★★☆☆
2026/04/20
컴퓨터를 변경해서 로그인 할때마다 비번이 매번 제대로 입력이 안되어 불편합니다 - 7회차
조은정
★★★☆☆
2026/03/27
너무 까다로워요.. 근무하면서 할게 너무 많아요 - 8회차
허영우
★★★★★
2026/03/28
좋은 강의였습니다. - 8회차
정원숙
★★★★☆
2026/03/28
유익한 정보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8회차
이원희
★★★☆☆
2026/03/28
인증이 너무 많습니다 - 8회차
김영은
★★★★☆
2026/03/28
강의 내용이 유익합니다~ - 8회차
박미영
★★★★☆
2026/03/29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ㅎㅎ - 8회차
최미현
★★★★☆
2026/03/29
유익한 내용이었습니다. - 8회차
윤나윤
★★★★★
2026/03/29
유익한 강의 정보 감사합니다. - 8회차
서신영
★★★★★
2026/03/29
교육 잘 받았습니다,,, - 8회차
김미리
★★★★★
2026/03/29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8회차
이지현
★☆☆☆☆
2026/03/30
수강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최악입니다.
인증은 왜이렇게 많나요? - 8회차
임지은
★★★★★
2026/03/31
자세한 설명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 8회차
장정은
★★★★★
2026/03/31
핵심정리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습니다 - 8회차
최지영
★★★★☆
2026/04/01
병원에 대한 전반적인 유익한 교육이였다. - 8회차
정경재
★★★★★
2026/04/01
자세한 내용 알게되었습니다 - 8회차
박은아
★★★★☆
2026/04/01
일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8회차
서미진
★★★☆☆
2026/04/01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을 받아 실무에 많이 적용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 8회차
김연미
★★★★☆
2026/04/02
좋은 내용이었습니다 - 8회차
차민지
★★★★★
2026/04/02
병원 코디네이터 실무에 대해 잘 알수 있었어요,
유익해서 좋아요 - 8회차
정혜준
★★★★☆
2026/04/02
좋은내용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 8회차
김진희
★★★★☆
2026/04/03
교육이 쉽고 도움 되었습니다~ - 8회차
권주영
★★★★★
2026/04/06
자세한 학습이 되었습니다 - 8회차
김미림
★★★★★
2026/04/06
배운게많은 것 같습니다 - 8회차
이인정
★★★★☆
2026/04/07
환자중심 의료서비스를 위한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해 환자를 단순한 고객이 아닌 치료 과정의 주체로 바라보는 관점을 배웠습니다. 신뢰 형성과 친절한 의사소통이 환자 만족도에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제 업무 태도를 환자 중심으로 전환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8회차
채진
★★★★☆
2026/04/07
유익하고 깔끔한 교육이었습니다 - 8회차
송중규
★★★★★
2026/04/12
유익한 내용이었습니다 - 8회차
권소연
★★★★☆
2026/04/13
강의는 좋은데 다음 순서로 넘어갈때 클릭을 너무 많이 해야해요.. - 8회차
백영선
★★★★★
2026/04/15
인증이 너무 많아서 불편해요 - 8회차
권경진
★★★☆☆
2026/04/15
유익한 내용이지만 인증이 너무 많아서 불편합니다 - 8회차
유아영
★★★★★
2026/04/15
강의 유익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환자 응대할 때 도움 많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8회차
강대광
★★★☆☆
2026/04/16
많이 알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8회차
김용선
★★★★☆
2026/04/10
말하는것들이 잘 안들릴떄가있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좀 있엇습니다. - 9회차
장은지
★★★★☆
2026/04/10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에 대하여 배워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9회차
지희근
★★★★★
2026/04/11
아주 유익했습니다. - 9회차
최병숙
★★★★☆
2026/04/11
업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9회차
최현미
★★☆☆☆
2026/04/11
업무에 필요한 정보는 아니었습니다.
- 9회차
오방글
★★★★☆
2026/04/12
업무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9회차
조민하
★★★★★
2026/04/12
코디네이터 교육을 들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 9회차
박정자
★★★★☆
2026/04/12
좋은강의 잘보았습니다 - 9회차
배근수
★★★★★
2026/04/13
문제가 쉬운줄 알고 당당하게 풀어봤는데 10개중에 5개 맞네요 쉽지 않네요 마지막 시험도 한번 도전 - 9회차
조창희
★★★★★
2026/04/13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9회차
김종훈
★★★★★
2026/04/13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9회차
이금철
★★★★★
2026/04/13
쉽고 이해가 빠른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 9회차
김이서
★☆☆☆☆
2026/04/13
다음에는 좀 편하게 만들어주세요.... - 9회차
김성겸
★★★★★
2026/04/14
아주 유익했습니다. - 9회차
김준봉
★★★☆☆
2026/04/14
강의내용 잘 들었습니다. - 9회차
윤현지
★★★★★
2026/04/14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9회차
이지혜
★★★★★
2026/04/14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 9회차
권은경
★★★★★
2026/04/14
몇 초 안되는 크게 필요한지 모르겠는 영상이 있는 부분만 없으면 좋겠습니다. - 9회차
조은정
★★★★☆
2026/04/14
알아두면 좋을 내용으로 교육을 받을수있어서 좋았다. - 9회차
김남이
★★★☆☆
2026/04/14
강의교재 틀린게 있어요...
4] 환자의 말을 들을 때 취해야 하는 행동
(1) 말을 중간에 끊는 행동
(2) 중간에 화제를 다른 쪽으로 전환하는 행동
(3) 들으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행동
- 9회차
양미정
★★★★★
2026/04/14
유익한 강의였던것 같습니다. - 9회차
지병건
★★★★★
2026/04/14
이번 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해서 병원에서 근무할 때 여러가지 사항들이라 병원내부규정, 환자케어 등에서도 많이 배워서 좋은 강의를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9회차
장미희
★★★☆☆
2026/04/15
강의가 길다
그리고 너무 개인확인을 자주 한다. - 9회차
이지은
★★★★★
2026/04/15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9회차
손시연
★★★★☆
2026/04/15
몰랐던내용도 다시 알게되고 유익했다 - 9회차
신승숙
★★★★★
2026/04/17
과제 제출은 안하면 좋겠습니다.~ - 9회차
손성희
★★★★★
2026/04/19
현장에서 좀더 생생하게 기억하고 잘 활용해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9회차
이은성
★★★☆☆
2026/04/19
추후 업무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9회차
이효근
★★★★☆
2026/04/20
네네 에이아이 선생님 네네 네네네 - 9회차
김현선
★★★☆☆
2026/04/20
다음에는 좀 더 도움이 되는 강의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 9회차
심정규
★★★★★
2026/04/20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잘받았습니다. - 9회차
구은총
★★★★★
2026/04/20
이 번 강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워가는것 같다. - 9회차
이성미
★★★☆☆
2026/04/20
한 과정이 자동으로 플레이 되도록 해주세요.
한개씩 넘겨야 하기 너무 번거롭습니다. - 9회차
이성식
★★★★★
2026/04/21
굉장히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9회차
조동근
★★★☆☆
2026/04/22
괜찮은거 같습니다 otp 너무많이 입력하는거 빼고는 쏘쏘 합니다 - 9회차
박지은
★★☆☆☆
2026/04/22
너무 장황합니다.. 임상에 필요한 핵심만 요약해주세요 - 9회차
이미옥
★★★★☆
2026/04/23
처음 병원 업무를 시작 한 분들께는 유익한 정보 인 것 같습니다. - 9회차
장은례
★★★★☆
2026/04/23
좋아요 매우 좋아요 - 9회차
김은비
★★★★☆
2026/04/23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교육이였습니다 - 9회차
변홍자
★★★★★
2026/04/23
의료 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9회차
김다희
★★★☆☆
2026/04/23
강의듣기 전에 otp 번호 치는 것만 없애줬음 좋겠네 - 9회차
김영옥
★★★★☆
2026/04/26
병원에서 나와 환자의 관계등 좀더 알수있었다 - 9회차
이부영
★★★★★
2026/04/28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9회차
신은선
★★★☆☆
2026/05/02
본인 확인을 너무 자주 해야 합니다.
로그인 할 시 한 번만 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 9회차
신소형
★★★★☆
2026/05/06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9회차
안정현
★★★★★
2026/05/06
전에 공부했던 내용을 다시 한번 더 복습하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 9회차
배수호
★★★☆☆
2026/05/07
수고하세요 인증 너무 자주해야하는건 별로입니다 - 9회차
정아름
★★★★★
2026/04/17
병원 근무하면서 도움이 많이 되는 교육이였습니다. - 10회차
이선례
★★★★★
2026/04/17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 10회차
최승돈
★★★★★
2026/04/17
많이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10회차
강순근
★☆☆☆☆
2026/04/17
모바일로 교육 받으며 각 단원 퀴즈를 풀 때 글씨가 너무 작아 풀 수가 없어 캡쳐 확대 그 과정을 반복해야만 문제 풀이가 가능했고 교육 입장 시 마다 인증 번호 확인도 본인 휴대폰으로 듣는데도 지속적 요구가 불편 중간 평가를 해야 진도를 나가게 하는 방법도 전부 기존 교육에 비해 불편함 투성이였다 - 10회차
박형태
★★★★★
2026/04/17
최고의 강의이며 많은 것을 생각하게하고 얻어가는것도 많았습니다. - 10회차
노은미
★★★☆☆
2026/04/18
새로운 관점에서 정확하게 정리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 10회차
김한솔
★★☆☆☆
2026/04/21
접속하기까지 본인인증 똑같은 검사가 너무 많아서 불편하다 - 10회차
김윤민
★☆☆☆☆
2026/04/21
컴퓨터 할 시간이 없어요. - 10회차
서일자
★★★★★
2026/04/22
몰랐던 것을 많이 알게 된 과정이었습니다 - 10회차
유재숙
★☆☆☆☆
2026/04/22
.................. - 10회차
이민선
★★★★☆
2026/04/23
병원 코디네이터에 대해 조금은 알거 같습니다 - 10회차
김주희
★★★★☆
2026/04/23
듣기 쉽고 설명이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 10회차
정은지
★★★☆☆
2026/04/23
강의 잘 들었습니다. 인증이 넘 많아 힘들었어요 - 10회차
황경옥
★★★★☆
2026/04/23
실제 업무와 도움 이 약간됨 - 10회차
유재민
★★★★★
2026/04/23
너무 만족합니다. 이해가 잘되네요 - 10회차
권현주
★★★★☆
2026/04/23
실무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0회차
이순일
★★☆☆☆
2026/04/23
수강 할 때 마다 인증하기가 번거롭고 글씨가 작아 문제 풀이가 불편하였다. 교육 내용은 실무에 조금 도움이 되었다 - 10회차
김빈
★★★★★
2026/04/23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 10회차
임지원
★★☆☆☆
2026/04/23
넝풀맨류펌ㅇㄷ류프미아류ㅡㅁ이류ㅓㅡㅇ - 10회차
김유민
★★★★★
2026/04/24
바로 이해가 가능했습니다 - 10회차
이선후
★★★★☆
2026/04/24
잘들었습니닷 다음기회에 뵐게요 - 10회차
김예주
★★★★★
2026/04/24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10회차
송숙영
★★★★★
2026/04/24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0회차
오소현
★★★☆☆
2026/04/25
도움됨너무감사함많이배움 - 10회차
이현정
★★★★★
2026/04/26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10회차
박화민
★★★★★
2026/04/26
좋아요~~~~~~~
- 10회차
길수경
★★★★★
2026/04/26
각 강의 시간이 적절했다 - 10회차
한혜련
★★★☆☆
2026/04/26
잘들었었습니다~~~~~~~~~~~ - 10회차
장시영
★★☆☆☆
2026/04/26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고 그리 많지 않는 내용을 너무 풀어서 설명해서 전달력이 약했습니다. 오히려 지루한 느낌.
그리고 AI가 조금 무섭기도 하고요. 매번 들어올때마다 인증해야하고 시험에 과제에 정말 별로였습니다. 그리 내용이 많지도 않았는데 2시간이면 끝날 내용을 너무 오래 붙들고 있었네요 - 10회차
신영민
★★★☆☆
2026/04/26
챕터별 인증을 많이 요구함 - 10회차
김미경
★★★★☆
2026/04/27
유익한 내용 이었습니다 - 10회차
신솔미
★★★★★
2026/04/27
병원에서 일하면서 어떻게 해야할지, 어떤 점을 공부해야 할지 가이드라인이 되어주었습니다. - 10회차
이병훈
★★★★☆
2026/04/27
전체적으로 내용이 방대하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생각지 못했던 내용들이 많이 도움이 되었던 강의여서 좋았습니다. - 10회차
이지유
★★★★★
2026/04/27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 10회차
우순자
★☆☆☆☆
2026/04/27
어렵습니다. 과제 제출하는데 제출누르니 에러가 났는데 왜? 에러가 났는지 모르겠습니다. 난감...합니다. - 10회차
송순현
★★★★★
2026/04/27
평소에 근무하면서 하던 일들을 다시 한번 명심하는 계기가 된거같습니다 - 10회차
김태화
★★★★★
2026/04/27
병원 행정과 서비스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 - 10회차
조성윤
★★★★☆
2026/04/27
강의가 조금 복잡했지만 그래도 잘 설명해주어서 좋았어요. - 10회차
문지성
★★☆☆☆
2026/04/28
강의 이미지가 AI로 대체되어 교육자의 부자연스러움이나 실수는 없으나 학습을 위해 잦은 빈도의 휴대폰 인증을 받는 것이 매우 불편하였음 - 10회차
강명열
★★★★☆
2026/04/28
평상시에 무심코 지나쳤던 기본적으로 지켜야할 사항에 대해 다시한번 되새겨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항상 기본사항을 지키며 생활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유익한 교육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10회차
김도윤
★★★★★
2026/04/28
몰랐던 거를 자세하게 많은 것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 10회차
김지수
★★★★☆
2026/04/28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해 업무를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핸드폰으로 수업을 들을때 문제풀기 글씨가 너무 작아서 푸는데 좀 힘들었어요 감사합니다. - 10회차
박여름
★☆☆☆☆
2026/04/29
뭔 핸드폰 인증을 이렇게 많이 시킵니까... - 10회차
김은경
★★★★★
2026/04/29
휼륭한 교육자료입니다 - 10회차
여윤경
★★★★★
2026/04/29
병원코디네이터의 대한 좋은 강의였습니다. - 10회차
김혜경
★★☆☆☆
2026/04/29
내용이 너무 많다 모든 직원 대상으로 하는 내용으로는 너무 광범위한 내용같다 - 10회차
정선우
★★★☆☆
2026/05/01
대부분 알고 있는 내용이었으나 실천 할 때 애매한 부분들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 10회차
권민정
★★★★☆
2026/05/01
도움이 많이 되었다 - 10회차
김가현
★★☆☆☆
2026/05/01
강의 하나의 길이는 적당해서 좋은데 강의 차수가 너무 많고, 시험을 너무 여러번 보게 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중간평가를 할 때는 강의를 다 듣고 난 이후 평가를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강의 중간에 화면이 꺼지니 당황스럽습니다. 과제도 서술형이라 신경 쓸 것이 많아 별로였습니다. 다음 번에는 강의 한 회차는 지금과 비슷하게 유지하되, 강의 갯수는 10강 정도가 적당할 듯 싶습니다. 또 과제를 제출하면 시험을 면제시켜주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중간 평가보다는 최종평가 느낌이 좋을 것 같습니다. - 10회차
배연희
★★★★★
2026/05/01
내용이 짧고 간결하여 좋았습니다. - 10회차
지승준
★★★★★
2026/05/02
듣기 편했고 유익했습니다. - 10회차
장태준
★★★★★
2026/05/03
솔직하게 강의는 뭐 맨날 들으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적어도 아이패드나 핸드폰으로는 보기 쉽게는 해주세요.
요즘 컴퓨터도 없는 집도 있는데, 그냥 편의성 너무 안좋지 않나요? - 10회차
안성혁
★★★★☆
2026/05/04
병원에 대해서 더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 10회차
오승연
★★★★★
2026/05/04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 10회차
정의선
★★★★★
2026/05/04
원격 OTP 너무 불편합니다.. - 10회차
윤길충
★★★☆☆
2026/05/04
보다 쌍방향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지원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과 음성의 sync도 신경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0회차
유설화
★★★★★
2026/05/05
인증이 좀 귀찮아요 - 10회차
최하린
★★★★★
2026/05/06
유익한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10회차
성미희
★★★☆☆
2026/05/07
병원에 적용하기에는 이론과 실제가 너무 멀게 느껴짐 - 10회차
박소현
★★★★★
2026/05/08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10회차
서주은
★★★★★
2026/05/08
잘 들었습니다 :-D - 10회차
박연홍
★★☆☆☆
2026/05/08
접속 과정이 너무 번거롭다 - 10회차
노선미
★★★★☆
2026/05/09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더 심도 있게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0회차
최성묵
★★★☆☆
2026/05/10
교육내용이 알차고 좋아요 - 10회차
장상진
★★★★★
2026/05/11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10회차
곽도희
★★★★★
2026/05/11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0회차
이진형
★★★★★
2026/05/11
병원 생활에 필요한 지식, 환자 응대에 대한 기준이 잘 확립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 10회차
홍양숙
★★★★★
2026/05/11
병동관리 환자 간호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10회차
이도건
★★★★★
2026/05/11
강의에 대하여 만족합니다. - 10회차
신승환
★★★★★
2026/05/11
좋았습니다 ㅎㅎㅎ과제도 있고 참 꼼꼼하네요..정말좋네여..
- 10회차
최영옥
★☆☆☆☆
2026/05/12
인증 과정이 너무 많고 너무 불평했다 - 10회차
이진욱
★★★☆☆
2026/05/12
그냥 그래요. 잘 모르겠어요. - 10회차
구성민
★★★☆☆
2026/05/12
ㅋㄴㅇㅁㅌㅇㅁㄴㅇㄴㅁ - 10회차
최대균
★★☆☆☆
2026/05/12
................... - 10회차
이연생
★★★★★
2026/05/12
감사합니다 영상잘받습니다 - 10회차
박지원
★★☆☆☆
2026/05/12
사이트가 너무 복잡하고 휴대폰으로 수강하기 어려워요.. - 10회차
김가론
★★★☆☆
2026/05/13
업무중에 하기엔 너무 많아요 - 10회차
박기일
★★★★★
2026/05/14
강의가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되었으며 현장 실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0회차
권재은
★★★★★
2026/05/14
모르는 내용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 10회차
원희진
★★★★★
2026/05/14
good!!!!!!!!!!!!!!!!!!!!!!! - 10회차
최샘이
★★☆☆☆
2026/05/14
정말 시간낭비입니다.. - 10회차
윤영순
★★★★★
2026/05/16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10회차
김도현
★☆☆☆☆
2026/05/18
정말 시간낭비입니다.. - 10회차
이도현
★★★★★
2026/05/02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11회차
나유미
★★★☆☆
2026/05/02
병원근무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11회차
최규호
★★★★☆
2026/05/02
좋은 정보이며 여러가지 많은 것들을 얻어가며 환자 응대 및 여러가지 실수할 수 있는 정보들을 많이 얻었습니다. - 11회차
오종범
★★★★★
2026/05/04
병원운영에 유익했습니다 - 11회차
이수아
★★★★★
2026/05/05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에 대해 학습할 수 있어 좋았다. - 11회차
정민우
★★★★★
2026/05/05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겠습니다 - 11회차
손지현
★★★★★
2026/05/07
이해하기 쉽게 되있어서 만족한다.... - 11회차
김보현
★★★★★
2026/05/13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1회차
김소진
★★★☆☆
2026/05/13
특별할것 없음 .... - 11회차
지애라
★★★★★
2026/05/13
도움되는 강의 잘 들었습니다 - 11회차
강예진
★★★★☆
2026/05/14
이해하기 쉽게 영상이 정리가 되어있어 이해가 용이 했고 업무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1회차
서해빈
★★★★★
2026/05/15
이해하기 쉽고 귀에 쏙쏙 - 11회차
김혜진
★★★★★
2026/05/18
이해가 쉽게 잘 알려주셨으며 이어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편했습니다. - 11회차
최서안
★★★★★
2026/05/20
좋아요 재밋네요 하하 - 11회차
한동준
★★★★★
2026/05/21
알찬 내용이었습니다 - 11회차
조가은
★★★★★
2026/05/21
굿굿! 도움이 되는 멋진 강의였습니다~ - 11회차
나연주
★★★★☆
2026/05/21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11회차
이승룡
★★★★★
2026/05/25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1회차
이지은
★★★★★
2026/05/01
완벽한 강의였습니다 - 12회차
권미경
★★★☆☆
2026/05/03
내용면에서는 도움이 되었지만 설명하는 목소리와 톤이 기계적이고 어색하여 잘 알아듣지 못함. - 12회차
김수일
★☆☆☆☆
2026/05/04
실무에 딱히 도움되지 않는데 시간만 씀. - 12회차
신미숙
★☆☆☆☆
2026/05/05
실무에 크게 도움되는 것 같지 않습니다. - 12회차
신영주
★★★★★
2026/05/05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 - 12회차
라리
★★☆☆☆
2026/05/06
수강 중 클릭해야하는 수가 많아 피로합니다. - 12회차
김수진
★★★★☆
2026/05/06
강의내용이 알차고 병원업무를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12회차
황규민
★★★★☆
2026/05/07
중간평가가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 12회차
김지연
★★★★★
2026/05/07
좋습니다.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 12회차
조현정
★★★☆☆
2026/05/07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병원 업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12회차
윤진혁
★★★★★
2026/05/08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이 좋았습니다 ㅎㅎ - 12회차
조은경
★★★☆☆
2026/05/08
병동에서 근무하면서 환자와의 소통이 잘 이뤄 질 수 있는 내용이였습니다.
근무하면서 그냥 넘어갈수 있었던 부분들을 꼭 짚어 주는 내용들이 많이 있어 유익하게 들었습니다. - 12회차
구지연
★☆☆☆☆
2026/05/09
별로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음 - 12회차
김은숙
★☆☆☆☆
2026/05/09
완전 별로입니다아아ㅏㅇ,ㅡㅇ어ㅏㅇㅁ - 12회차
최경순
★★★★★
2026/05/10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2회차
임갑분
★★★★★
2026/05/12
요양병원에서 지켜야 할 기본 수칙 및 마케팅 전력, 직원 CS 교육 등 업무하는데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교육 잘 들었습니다. - 12회차
김정미
★★★★★
2026/05/13
많은 것을 알게되었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2회차
김남균
★☆☆☆☆
2026/05/14
최악의 강의였으며 전혀 스마트하지 않고 ai 기반을 하고 있다면 미래지향적이라는건데 내용과 진행방식은 구시대방식중에서도 20년은 지난 최악의 방식이며 수강자가 초등학생 중학생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굳이 직장인을 대상으로 15초 1분식으로 끊으면서 강의를 넘겨야하는지도 의문이며 길게 1시간 쭉 나열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굳이 분단위로 나눠서 귀찮게 해놓은 방식은 마치 어린애들한테 너 딴짓하지마라 식의 같잖은 행동으로 보이면서 ai시스템도 굳이 ai시스템도 아닌 대충 한 30분 투자해서 만든 조잡한 ai영상이며 모든 부문에서 쓰레기같다고 생각함 - 12회차
고경민
★★★★★
2026/05/14
AI 발표자의 어색함이 견디기 힘들었습니다. - 12회차
이홍근
★★★★★
2026/05/14
위 내용이 병원 근무하기에 적절했습니다 - 12회차
성해숙
★★★★★
2026/05/15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12회차
김은영
★★★★☆
2026/05/15
모르고 있던 부분을 영상으로 배우고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12회차
김민찬
★☆☆☆☆
2026/05/16
별로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 12회차
김민성
★☆☆☆☆
2026/05/17
별로 도움되지않고 너무 형식적인거 같네요 - 12회차
이정화
★★★★★
2026/05/17
병원 업무시 환자 응대 라든지 시설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들의 있어 많은 도음이 되었고 내용이 길어서 시간이 많이 소요 되어 힘들었지만 업무에 도움이 됩니다 - 12회차
이정미
★★★★★
2026/05/17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2회차
이재화
★★★★★
2026/05/19
의료환경의 구조적인 변화와 소비자 인식의 전환이 맞물려 있기에 환자를 마주하고 응대시 섬세함과 친절함이 핵심 역량으로
평가 되며 이는 곧 환자의 재진 의사 결정 및 병원의 평판을 결정짓는 요소임을 각인 시키기 충분한 교육입니다. - 12회차
이경일
★★★★★
2026/05/19
아주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 12회차
박진기
★★★★★
2026/05/20
잘들었고,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2회차
서승환
★★★★☆
2026/05/20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12회차
박규정
★★★☆☆
2026/05/22
감사합니다 업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12회차
박소윤
★★★★★
2026/05/22
병원코디네이터 업무에 대해 더욱 공부하게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유익했습니다. - 12회차
노옥순
★☆☆☆☆
2026/05/22
너무어려워요 시간이많이걸려요 - 12회차
김향희
★★★☆☆
2026/05/23
과제가 어른들이 하기엔 조금 복잡하다
시험도 난이도가 있다 - 12회차
박정례
★☆☆☆☆
2026/05/23
매우어러움ㅜㅜㅜㅜㅜㅜㅜㅜㅜ - 12회차
김현주
★★☆☆☆
2026/05/23
내용은 도움이 되지만 시험이 너무 어려워요 - 12회차
오재이
★★★★★
2026/05/24
실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음
- 12회차
백인숙
★★★★★
2026/05/26
강의가 유익하고 실전에 참조할수있게 실속있게 잘 들었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12회차
김우성
★★★★☆
2026/05/01
긴시간 따분하고 힘들었지만 듣고 나니 여러가지 도움이 되는 실속 있는 내용의 강의였습니다. - 13회차
백다빈
★★★☆☆
2026/05/03
강의 내용은 좋았으나 듣는 와중에 계속 페이지를 넘겨줘야 하는 귀찮음이 생겨서 그게 좀 아쉽다 - 13회차
홍찬화
★★★★★
2026/05/03
이해하기 쉽고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13회차
이재영
★★★★★
2026/05/04
이해하기 쉽고 설명이좋아 편안했습니다. - 13회차
하모란
★★★★☆
2026/05/04
클릭하기가 번거로워요ㅜ - 13회차
최승희
★★★★☆
2026/05/06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13회차
허재혁
★★★★☆
2026/05/06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알게 되었습니다 - 13회차
정현아
★★★★★
2026/05/06
이해하기 쉽고 유익한 교육이 되었습니다. - 13회차
김서영
★★★★★
2026/05/06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13회차
이한결
★★★★★
2026/05/06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13회차
정은서
★★★★☆
2026/05/07
강의 내용은 쉽게 이해 되게 설명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강시 다음으로 계속 넘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 13회차
박윤애
★★★★★
2026/05/07
근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3회차
김미영
★★★★☆
2026/05/07
강의 감사드립니다~~ - 13회차
김현민
★★★★★
2026/05/07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13회차
박신영
★★★★☆
2026/05/08
환자의 중심으로 서비스 내용 좋았습니다 - 13회차
김민정
★★★★☆
2026/05/08
여러므로 많은 도음이 된것 같다. - 13회차
홍은영
★★★★★
2026/05/08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13회차
김영상
★★★★☆
2026/05/08
흥미로운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13회차
조아라
★★★★★
2026/05/08
만족스러운 강의였다
앞뒤의 인트로 아웃트로 영상은 없애거나 학습목표와 합치는게 좋을거같다 - 13회차
박성혜
★☆☆☆☆
2026/05/08
강의도 별로이고 노트북으로 강의를 듣는데 도대체 과제 버튼이 안보여서 이수를 못할뻔했다.
이게 최선인지 궁금하다. 평점1도 아깝다. - 13회차
김수진
★★★★★
2026/05/09
병원코디네이터교육을 듣고 환자에게 더욱 관심과 사랑으로 간호하게 되었습니다 - 13회차
강문옥
★★★★★
2026/05/09
쉽고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13회차
이은경
★★★★☆
2026/05/09
강의가 쉽고 유익하였습니다 - 13회차
양정희
★★★★☆
2026/05/10
환자중심 의료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받게 되어 근무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3회차
이미경
★★★☆☆
2026/05/10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13회차
김승주
★★★☆☆
2026/05/11
강의자 사람이 아니라 불편했음 - 13회차
서이현
★★★★★
2026/05/11
병원전반에 대한 교육이 되어서 고맙습니다. - 13회차
최진일
★★★★☆
2026/05/11
14차시 수강 시 think 부분과 퀴즈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발견되어 확인이 필요함
중간평가를 위해 전체 진도율이 50%가 되었을 때 수강이 넘어가지 않고 시험을 본 후에 다시 수강을 해야하는 것은
50%의 진도율을 지나가는 강의를 듣고있을 시 그 강의를 모두 들은 후에 중간평가를 치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 13회차
김유선
★★★★☆
2026/05/12
내용은 많은 도움이 되었으나 인증과정이 많은 듯 합니다 - 13회차
장소연
★★★★☆
2026/05/12
내용은 좋으나 강의시간에 쓸모없이 앞에 인트로 부분이나 목차 등까지도 다 학습시간으로 소요해야 하는 부분이 실제 현장에서 일하면서 강의를 듣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아까운 시간 낭비라고 느껴집니다. - 13회차
최인호
★★★★★
2026/05/13
강의시간 줄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13회차
김수민
★★★★☆
2026/05/13
다양한목록으로 다시한번 간호하는데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 13회차
정담비
★★★★☆
2026/05/13
유익한정보였습니다. - 13회차
최유성
★★★★★
2026/05/13
너무나 만족합니다. - 13회차
서지인
★★★★☆
2026/05/13
이해하기 쉬운 구성이었다 - 13회차
최은미
★★★★★
2026/05/14
강의내용이 유익하고 귀에 쏙쏙들어오는 명강의 였습니다 - 13회차
안채린
★★★★★
2026/05/15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에 대해 알게 되어서 업무 수행이 한결 수월해짐 - 13회차
김정재
★★★★★
2026/05/18
아주 유익한 내용 잘 배웠습니다 - 13회차
우순임
★★★★☆
2026/05/18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3회차
이해진
★★★★☆
2026/05/19
이번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해 환자 중심의료 서비스의 중요성과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환자 응대 밥업 의사소통 기술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이 매우 실질적이어서 현장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 13회차
정지호
★★★★★
2026/05/19
유익하고 좋았습니다. - 13회차
김경순
★★☆☆☆
2026/05/19
....................... - 13회차
김정우
★★★★★
2026/05/19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다. - 13회차
정현택
★★★★☆
2026/05/20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 13회차
김정현
★★★★★
2026/05/20
재미가 너무나도 있었습니다 - 13회차
김서언
★★★★☆
2026/05/20
병동근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13회차
지은경
★★★☆☆
2026/05/21
병원 근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13회차
정주원
★★★★★
2026/05/22
소리도 듣기 좋았고 속도부터 이해하기 쉬워서 좋았습니다 이대로 계속 진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13회차
박창영
★★★★★
2026/05/23
꼭 필요한것 빠짐없이 잘 해주셨습니다 - 13회차
백미라
★★★★☆
2026/05/26
수고하셧습니다.발전하시길 - 13회차
서유림
★★★★★
2026/05/26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잘 들었습니다 - 13회차
정미지
★★★★★
2026/05/28
강의내용이 유익했습니다 하지만 과제가 너무 많아요 - 13회차
남궁민승
★★★★★
2026/05/26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 14회차
박시영
★★★★★
2026/05/27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4회차
남은희
★★★★★
2026/05/27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잘들었습니다 - 14회차
장영희
★★★★★
2026/05/27
재미있고 즐거웠어요! - 14회차
김미영
★★★★★
2026/05/28
자세한 내용 설명으로 큰 도움이 되네요 - 14회차
유내현
★★★★★
2026/05/29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14회차
송윤경
★★★★★
2026/05/29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가 왜 중요한지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코디네이터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부터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소통 탑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도 몰입도 있게 들을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관련 업무를 하거나 역량을 키우는데 있어 밑거름이 될듯싶습니다. - 14회차
소현영
★★★★★
2026/05/30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 14회차
노윤서
★★★★★
2026/05/31
모르던 내용을 알수있어서 유익했다 - 14회차
허미영
★★★☆☆
2026/05/31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4회차
이수남
★★★★★
2026/06/01
자세한 설명으로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14회차
최은정
★★★★★
2026/06/04
병원 cs에 관하여 자세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 14회차
성혜민
★★★★★
2026/06/05
새로운 내용을 알수있고 매우 유익한강의였습니다 - 14회차
이현례
★★★★★
2026/06/05
현장에서 필요한 강의 내용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4회차
김명주
★★★★☆
2026/06/07
현장에서 활용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4회차
손정선
★★★★☆
2026/06/08
간단한 내용들과 좋은 정보는 좋았으나 분량이 많아서 집중하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정보는 필요하고 좋은 수업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14회차
임혜미
★★★★★
2026/06/09
즐겁게 수업했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14회차
김재현
★★★★★
2026/06/10
의무교육이지만 내용이 좋습니다. - 14회차
이혜련
★★★★★
2026/06/13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 14회차
김성숙
★★★★★
2026/06/13
쉽게 설명해줘서 이해하기 좋다. - 14회차
이홍욱
★★★★★
2026/06/16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14회차
최정님
★★★★★
2026/06/16
좋은 내용으로 잘 배웠습니다.
다음에도 또 듣고싶네요 - 14회차
봉정현
★★★★☆
2026/06/16
화면의 강의 캐릭터를 만들 필요가 있었을까 싶네요... 계속 보니 지루함.. - 14회차
유현재
★★★★★
2026/06/17
매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14회차
이재현
★★★★★
2026/06/19
자세한 설명이 넘 마음에 들고 잘 정리가 되는 거 같아 맘에 들어요 - 14회차
김완선
★★★★★
2026/05/23
본 강의를 통해서 고객인 환자가 우선이며 중심임을 알게 되었고, 서비스 제공자로서 항상 경청하는 자세로 적절한 화법으로 응대해야 하며 불만 고객에 대해서도 병원의 문제점을 제고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라는 긍정적 인식을 가져야 한다는 점을 느꼈다. - 15회차
송영란
★★★★★
2026/05/26
강의를 들으며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 15회차
허완숙
★★★★★
2026/05/27
감사합니다. 유익한 정보와 효율적인 교육이었습니다 - 15회차
김서동
★★★☆☆
2026/05/27
너무 클릭을 많이 하게 함 - 15회차
문경미
★★★☆☆
2026/05/28
인증이 너무 많습니다. - 15회차
박충학
★☆☆☆☆
2026/05/29
너무 인증을 많이 요구하여 짜증이 엄청 나고 때려 치고 싶다. 너무한다! - 15회차
임수정
★★★★★
2026/05/31
환자 입장에서 서비스 품질향상 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15회차
백영주
★★★★★
2026/06/01
강의 내용은 이해하기 쉽고 알차게 구성 되어 있어
병원 근무시 많은 참고 지식으로 활용할수 있어매우 만족합니다 - 15회차
노용수
★★★★☆
2026/06/03
강의자 띄어쓰기가 많은 곳에서 맞지않아 듣는데 혼란이 왔다.
범위가 너무 광대하다 - 15회차
김양수
★★★★☆
2026/06/06
향후! 좀더'체계화'
실시 ; 이뤄진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 15회차
이현정
★★★★★
2026/06/06
스마트클래스를 통해 좋은 정보를 알게 되어 도움이 되었고 내용을 쉽게 설명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15회차
장미연
★★★★★
2026/06/07
시간 내서 좋은 교육을 집중해서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15회차
박경란
★★★★★
2026/06/09
코디네이터의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15회차
박은옥
★★★★☆
2026/06/13
간호조무사로서 강의 내용이 현장에서 도움이 되긴 하지만 좀 더 구체적인 사례나 전문적이 내용이 첨부되었으면 합니다.
- 15회차
정윤정
★★★★★
2026/06/13
유용한 정보 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15회차
하명옥
★★★★☆
2026/06/14
필요한 여려\ㅓ가지를 알수잇다 - 15회차
홍에리사
★★★★★
2026/06/14
정말 유익하고 병원 생활을 보다 잘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 15회차
이도경
★☆☆☆☆
2026/06/14
30분 짜리 강의를 9개씩 쪼개놓아서 사람 귀찬게 만드는거
어차피 내용도 별 의미도 없는 나열
1점도 아깝다 - 15회차
허혜숙
★★★★☆
2026/06/15
잘 들었습니다. 유익했습니다. - 15회차
박철
★★★★☆
2026/06/17
이해도 어려운 부분이 있으나 전반적으로 강의 내용에 대하여 만족 합니다 4점 - 15회차
박승무
★★★★☆
2026/05/23
대부분 전문용어로 설명하여 , 타 분야는 이해가 어려웠슴. - 16회차
김명신
★☆☆☆☆
2026/05/25
본인인증이 넘 많음 - 16회차
서운정
★★★★★
2026/05/26
시험이 어렵습니다, 강의 내용은 좋습니다. - 16회차
신희현
★★★★★
2026/05/27
병원코디네이터 교육 잘 들었어요 - 16회차
안주현
★★★☆☆
2026/05/28
엏미ㅗㅎ믿ㅈㅈ메ㅐ서ㅣ을ㅋㅇ프ㅏ루밍'ㅎㄷ게잿'ㅔ허;ㅣㅜㄴ알훔ㄴ;ㅐㅓㅎ메ㅐㅎㅈ'ㅐㄹㅇ나ㅜ핌ㅎ ㅈ도ㅓ 세
홰:니ㅠㅜ - 16회차
김나라
★★★★☆
2026/05/29
강의 기간이 너무 짧습니다.
강의 할 수 있는 기간을 조금 더 늘려 주십시요. - 16회차
이은랑
★★★☆☆
2026/06/03
강의에 대해서 다가오지는 않는것 같으나 교육의 구성은 괜찮은것 같다 - 16회차
장정수
★★★☆☆
2026/06/05
................... - 16회차
이정렬
★★★★☆
2026/06/06
새로운 내용을 알게 되었고 알고 있던 내용도 다시 듣게 되어 좋았다 - 16회차
이예랑
★★★★★
2026/06/06
병원 근무에 있어서 운행되는 분위기, 업무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일상생활에도 이런 지식들이 도움이 되는것 같아 유익했다고 생각한다. - 16회차
이수정
★★★★★
2026/06/09
병원 코디네이터 에 대해 알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었습니다 좋았습니다 - 16회차
임선형
★★★★★
2026/06/09
모르고 있던 부분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 16회차
김민채
★★★★★
2026/06/09
많은 도움이 되었 습니다 감사합니다 - 16회차
채임순
★★★★★
2026/06/11
내용이 좋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 감사합니다^^ - 16회차
정성숙
★★★★★
2026/06/12
일하면서 듣는거라 너무 내용량이 많았으나 유익한 정보도 감사합니다. - 16회차
오미정
★★★★☆
2026/06/13
간호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 합니다 - 16회차
김소현
★★★★☆
2026/05/23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해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 17회차
서민정
★★★★★
2026/05/26
강의 내용이 매우 체계적이고 유익했습니다. 쉽게 설명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병원 코디네이터로서 필요한 실무 지식을 알기 쉽게 잘 설명해 주셔서 현장 업무에서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17회차
박석희
★★★★★
2026/05/26
참 좋았습니다 또 듣고싶습니다 - 17회차
박효숙
★★★☆☆
2026/05/27
내용은 좋으나 과정이 복잡하고 길어서 off동안 쉬지 못하고 꼬박 해야 했어요
하루에 8과목 수강도 힘들었어요. 시간 있을 때 빨리 끝내고 싶었는데 ... - 17회차
우승란
★★★★★
2026/05/30
정말 좋고 유익한 내용이었습니다 - 17회차
고상록
★★★★★
2026/05/30
정말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또 듣고싶습니다 - 17회차
김귀선
★★★★★
2026/06/03
정확하고 자세한 강의 참 좋았습니다 - 17회차
문영배
★★★★★
2026/06/04
유익하고 즐거운 교육이었습니다 - 17회차
최미숙
★★★★☆
2026/06/04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어 힘들었습니다 - 17회차
조전훈
★★★★★
2026/06/05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 17회차
김일신
★★★★★
2026/06/07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17회차
서석순
★★★★★
2026/06/07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시간이었습니다 - 17회차
김경기
★★★☆☆
2026/06/08
조은 강의 내용 이어슴니다 - 17회차
김인권
★★☆☆☆
2026/06/09
사족이너무많다.. 필요한내용만 간결했으면 좋겠다. - 17회차
김현정
★★★★☆
2026/06/10
일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17회차
김재준
★★★★★
2026/06/13
참되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17회차
서원자
★★★☆☆
2026/06/15
양이 많고 하루에 8과목만 할 수 있어 불편했습니다 - 17회차
소윤섭
★★★★☆
2026/05/22
업무에 도움되었습니다. - 18회차
정재우
★★★★★
2026/05/25
좋은 강의 수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18회차
김진주
★★★☆☆
2026/05/28
다음 버튼 누르는 시간이 너무 애매해요. - 18회차
김지연
★★★★☆
2026/05/29
내용이 유익하고 좋습니다 - 18회차
강인숙
★★★★☆
2026/05/29
업무에 도움이 됨 - 18회차
최이숙
★★★★★
2026/05/30
너무 힘들게 종료합니다. - 18회차
윤수경
★★★★☆
2026/05/31
자료준비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모르던것도 알수 있으나 현재 근무에 그리 많은도움은 되진않을듯합니다 - 18회차
이영미
★★★★★
2026/06/02
수고하셨습니다~~~ - 18회차
강은영
★★☆☆☆
2026/06/02
새롭게 알게되는 정보도 있으나 일의 연장 같아 피곤합니다 - 18회차
나윤정
★★★☆☆
2026/06/02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 18회차
한명희
★★★☆☆
2026/06/03
평소 생각지 못한 부분들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18회차
홍명화
★★★★☆
2026/06/03
교육을 통해서 환자중심 서비스에 대한 개념과 코디네이터로서 필요한 공감능력과 효과적인 소통기술을 깊이 깨달았다고 봅니다. - 18회차
박영미
★★★★★
2026/06/03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8회차
윤혜숙
★★★☆☆
2026/06/03
적절한 강의 잘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 18회차
양유진
★★★★★
2026/06/04
긴 시간 이었지만 나름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 18회차
길민희
★★★★★
2026/06/05
이해하기 쉽게 잘 요약된 강의
잘 듣고 갑니다 - 18회차
이현미
★★★☆☆
2026/06/05
진단평가나 최종평가도 핸드폰으로 응시할 수 있게 해주면 안될까요?
번거롭습니다 ㅠ - 18회차
권서윤
★★★★★
2026/06/06
도움이 많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18회차
홍채한
★★★★☆
2026/06/07
근무하면서 하기는 힘듭니다
핸드폰을 시험을 칠수있게 해주십시요 - 18회차
이승희
★★★★★
2026/06/08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수강하며 환자 응대의 중요성과 효과적인 의사소통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와 실무 지식을 익힐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 현장에서 활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 18회차
이유진
★☆☆☆☆
2026/06/08
도움은별로안됩니ㅏㄷ. - 18회차
김금옥
★★★★☆
2026/06/09
감사합니다 실무에 도움되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유익하네여 - 18회차
윤보녕
★★★☆☆
2026/06/10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18회차
박정애
★★★☆☆
2026/06/10
시험이 중간 중간 있어서 정신적으로 부담이 컸다. 감사합니다. - 18회차
최금여
★★★☆☆
2026/06/10
연속수강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했다. - 18회차
김남정
★★★★☆
2026/06/12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다. - 18회차
정윤희
★★★★☆
2026/06/12
자세한 설명 잘 들었습니다. - 18회차
오은정
★★★☆☆
2026/06/14
수업강의시간이길어서 듣는과정이 힘들어요. 그래도 강의내용은 알차고좋았던거같아요 - 18회차
정수진
★★★☆☆
2026/06/15
업무에 적절한 도움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 18회차
정인왕
★★★★★
2026/06/15
강의 내용이 이해하기 쉽게 편집되어 좋은 학습으로 기억 될거 같습니다 - 18회차
이서윤
★★★☆☆
2026/05/31
AI가 하는 강의라 그런지 신선한 느낌은 있지만 말하는 단어 띄어쓰기나 발음 된소리 발음이 제대로 발음하지 않아 부자연 스럽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강의하는 것보다 받아들이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 19회차
한정숙
★★★★☆
2026/05/31
핸드폰으로 볼때 퀴즈 글씨가 너무 작아요 - 19회차
김귀숙
★★★☆☆
2026/06/01
유용한 교육 이었습니다. - 19회차
곽영아
★★★★☆
2026/06/01
친절한 설명 잘 들었습니다 - 19회차
김솔지
★★★★★
2026/06/01
강의가 질이 좋고 집중하기 쉬운 환경이라서 좋았습니다 - 19회차
김윤정
★☆☆☆☆
2026/06/02
너무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 19회차
김향실
★★★☆☆
2026/06/02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 19회차
김숙경
★★★★☆
2026/06/03
AI 이용한 프로그램이여서 서있기만 하니 변화가 약간 없었으나 전체적 수업은 괜찮았습니다 - 19회차
강지영
★★★★★
2026/06/03
좋은 내용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9회차
김정민
★★★★★
2026/06/03
매우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 19회차
이상미
★★★★☆
2026/06/05
좋은 정보의 강의 잘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필요한 정보들 많이 제시해주세요
수고 하셨습니다~ - 19회차
김은정
★★☆☆☆
2026/06/05
로그인 할 때마다 매번 MOTP 인증을 해야 하는 부분이 너무 번거롭습니다. - 19회차
오미경
★★★☆☆
2026/06/06
강의를 들으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강의실 입장시 로그인이 너무 번거롭게 많아서 불편했습니다. 굳이 그렇게 로그인 절차를 많이 필요했을까 싶네요. - 19회차
정경숙
★★★★★
2026/06/06
병원에서 필요한 내용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19회차
서진선
★★★★★
2026/06/07
병원 근무자로서 유익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 19회차
이혜미
★★★★☆
2026/06/08
좋은 강의였습니다. - 19회차
김순현
★★★★★
2026/06/09
강의 내용도 좋고 실전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19회차
최여진
★★★☆☆
2026/06/10
하나하나씩 넘기는게 너무 불편해서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19회차
구정아
★★★★☆
2026/06/11
강의 교재 내용에서 오타 확인 필요한 것 같습니다. - 19회차
김경미
★★★★★
2026/06/14
강의 내용이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 19회차
이태규
★★☆☆☆
2026/06/15
AI를 이용해 만든 강의안이라 그런지 영상이 좀 어색합니다. - 19회차
송진우
★★★★★
2026/06/15
병원에 대해 더 잘 알게되었습니다 - 19회차
한미향
★★★★☆
2026/06/19
인증 횟수가 많아 불편 합니다 - 19회차
김필환
★☆☆☆☆
2026/06/21
16번 문제 오류 입니다. - 19회차
윤순덕
★★★☆☆
2026/06/21
내용이 좀 어려운것 같습니다. - 19회차
김명자
★★☆☆☆
2026/06/23
ddddddddddddddddddddddddddddd - 19회차
이혜경
★★★☆☆
2026/05/29
학습전에 인증이 많아 불편함 - 20회차
임순화
★★★★☆
2026/05/29
근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20회차
홍오녀
★★★☆☆
2026/05/30
학습할때마다 인증하기 힘듭니다 - 20회차
유애월
★★★★★
2026/05/31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회차
황명숙
★★★☆☆
2026/05/31
교육을 수강하면서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환자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신뢰를 형성하는 것이 핵심이라는 점을 배웠습니다. 현장에서 매우 유용할 것이라 느꼈습니다. 책임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20회차
서상순
★★★★☆
2026/05/31
괜찮은 강의였습니다. - 20회차
엄영순
★★★★☆
2026/05/31
간결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 20회차
안미언
★★★★☆
2026/05/31
내용은 좋았지만 좀 불편함이 있다 - 20회차
이선미
★★★★☆
2026/06/01
업무에 도움이 되었음 - 20회차
김예지
★★★★☆
2026/06/01
지루했지만 내용은 좋았다 - 20회차
김혜미
★★★★★
2026/06/02
교육 잘 들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20회차
홍은숙
★★★★☆
2026/06/02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불편했습니다 - 20회차
이장희
★★★☆☆
2026/06/03
업무 이외의 다른 분야에 대해 알게 되어 좀 더 시야가 넓어진것 같습니다 - 20회차
윤정희
★★★★☆
2026/06/03
수강내용이 유익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어 이해하기 쉬움. 허나 페이지가 넘기는 횟수가 너무 많아 집중도 떨어짐.
- 20회차
이종선
★★★★☆
2026/06/04
강의 내용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부정 수강을 방지하기 위해 강의가 여러 개로 나누어져 있는 것은 좋으나 한 차시에 다음으로 넘겨야 하는 부분 중
시작 부분과 끝부분 등 30초 미만의 것들은 오히려 학습에 방해가 되어 굳이 이렇게 까지 해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20회차
김용녀
★★★★★
2026/06/04
교육내용이 자세하고 쉽게 이해됨 - 20회차
윤명신
★★☆☆☆
2026/06/04
인증이 넘 많아서 불편했다 - 20회차
신은숙
★★☆☆☆
2026/06/06
강의 내용은 좋으나 인증을 자주 하여 불편함을 느낌. - 20회차
김명희
★★★★☆
2026/06/06
그냥 그런 교육이다 - 20회차
이명여
★★★★☆
2026/06/08
식사를 준비하는 조리사에게는 너무어려운 내용이였습니다. - 20회차
윤봉춘
★★★☆☆
2026/06/08
유익한 정보가 많았으나, 하나하나 누르는게 힘듭니다. 들었던 강의다 다시 반복 시작되기도 했읍니다. - 20회차
고진숙
★★★☆☆
2026/06/08
강의 내용은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르던 부분도 알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만 강의 접속시 인증이 너무 많아 지루하고 강의를 듣기도 전에 짜증이 납니다. - 20회차
박순덕
★★★☆☆
2026/06/09
인증이 너무 많아서 힘듭니다. - 20회차
황숙진
★★★★★
2026/06/09
환자 중심 의료 서비를 위한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하여
더 나은 소비자 중심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과 민원 응대 기본사항의 접점을 익히는 유익한 교육이었음 - 20회차
성미란
★★★★★
2026/06/10
환자 중심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교육을 통해 다시 한번 나자신을 돌아보며 병원업무에서 환자에게 한발짝 더 다가가 환자의 입장에서 의료서비스를 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교육이 되었습니다. - 20회차
신순선
★★★☆☆
2026/06/10
나이가 많은 저는 내용이 어렵습니다. - 20회차
최금화
★★★★☆
2026/06/10
내용은 좋으나 교육프로그램이 너무 복잡합니다. - 20회차
김정숙
★★★★☆
2026/06/14
인증과정이 너무 복잡해서 힘듬. - 20회차
장지혜
★★★★★
2026/06/16
병원코디네이터로서 도움되는 내용이 많았다. - 20회차
강성원
★★★★☆
2026/06/17
프로그램이 노트북으로 하기는 불편함 - 20회차
오상준
★★★★☆
2026/06/17
원무수행하는데 참고가 되는 부분들이 있었고
복습과정도 있어서 다시 학습기회가 주어져서 좋았다.
업무의 질향상을 위하여 도움이 되었다 - 20회차
윤은하
★★★★☆
2026/06/18
핸드폰에서 이용이 불편 했어요 - 20회차
안옥순
★☆☆☆☆
2026/06/19
강의 듣기 너무 힘듭니다
이렇게 듣기 힘든 강의 는 처음입니다.
- 20회차
김영주
★★★★★
2026/06/20
주 업무와 다른 일에 대해서도 알게되는 좋은 교육시간이었습니다 - 20회차
강미숙
★★★★★
2026/06/23
업무중 필요한 교육내용을 잘 책겨주셔서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회차
이지영
★★★★☆
2026/06/06
강의실 입장할 때 마다 mOPT 비번 입력하는거 너무 불편합니다 - 21회차
이수현
★★★★★
2026/06/07
알고 있는 지식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고 새롭게 배울 수 있는 점들도 많아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교육이었다 - 21회차
박진희
★★★★☆
2026/06/08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 21회차
양유경
★★★★★
2026/06/08
병원코디네이터가 갖추어야 할 능력에 대해 잘 설명해주었습니다. - 21회차
이승무
★★★☆☆
2026/06/08
강의 듣고 익일에 들을때마다 인증이 번거롭다 - 21회차
양현지
★★★★★
2026/06/09
병원 서비스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 21회차
이승은
★☆☆☆☆
2026/06/09
ai로 제작된 어색한 영상으로 집중도를 저하시키며 일방적으로 시간채우기 식의 파트1,2의 다음페이지 클릭유도는 강의를 듣는 내내 진행되어 강제성을 띄게됨 - 21회차
신승혜
★★★☆☆
2026/06/10
수업듣기, 과제, 평가, 후기 등등 순서를 차례대로 진행될수 있게 해주었으면 혼란이 덜하겠습니다. - 21회차
김화숙
★★★★★
2026/06/11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 21회차
박은성
★★★★★
2026/06/13
병원에서 일하면서 궁금하던 부분을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 21회차
박안나
★★★★★
2026/06/13
몰랐던부분에 대해 알게되어서 근무시 도움이 될듯하다 - 21회차
양윤혜
★★☆☆☆
2026/06/13
어려운 내용도 있지만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 21회차
김지은
★★★★★
2026/06/13
강의내용이 전반적으로 이해하기쉽게 진행되어 도움됬습니다. - 21회차
김승희
★★★★☆
2026/06/14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에 대해 좀 더 공부하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 - 21회차
정금순
★★★★☆
2026/06/15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21회차
고란주
★★★★☆
2026/06/15
좋은 내용 잘 들었습니다 . 임상에서 잘 사용 하겠습니다. - 21회차
정금란
★★★☆☆
2026/06/15
교육이 무난하였습니다 - 21회차
원혜연
★★★★★
2026/06/15
병원코디네이터로서 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알수 있어 만족합니다. - 21회차
추명숙
★★★★☆
2026/06/17
근무 부서가 약간 다르더라도 전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 이어서 다시한번 복습한다 라는 생각으로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1회차
이민주
★★★☆☆
2026/06/18
내용이 알차고 좋았어요 - 21회차
최묘진
★☆☆☆☆
2026/06/18
자격증 줄것도 아닌데 까다로움 - 21회차
김미정
★★★☆☆
2026/06/20
시험 너무 어려워요 열심히 했어요 - 21회차
이미연
★★★★★
2026/06/22
내용이 너무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 21회차
김순영
★★★★★
2026/06/23
몰랐던 내용들은 알기쉽게 설명해줘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21회차
이애자
★★★☆☆
2026/06/23
수강중 수시로 인증하기 번거로웠음 - 21회차
박지인
★★★★☆
2026/06/24
교육내용이 적절하고 설명이 간결해서 좋았습니다 - 21회차
오성희
★★★★☆
2026/06/18
단순하게 친절한 직원을 만드는 교육이 아니라 환자의 마음을 열고 병원의 가치를 높이는 의료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디딤돌 같은 교육이었습니다 - 22회차
이미선
★☆☆☆☆
2026/06/19
수업내용 알차고 병원 일하면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하여 잘 배웠습니다 - 22회차
박수빈
★★★★★
2026/06/19
병원코디네이터 실무에 꼭 필요한 환자 응대 기술과 서비스 마인드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알찬 강의 덕분에 현장에서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김 - 22회차
김선미
★★★☆☆
2026/06/19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22회차
장현영
★★★★☆
2026/06/21
병동 시설 관리나 의무기록 보존 기간 같은 행정적인 법적 기준부터 환자 중심의 CS관리, MOT접점 응대, 블로그 마케팅까지 병원 경영 전반에 필요한 실무 지식을 균형 있게 습득할 있었습니다. - 22회차
최수빈
★★★★★
2026/06/22
병원 코디네이터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 22회차
김영범
★★★★★
2026/06/22
내용별 요약과 정리가 좋았다
- 22회차
최진주
★★★★★
2026/06/22
환자 중심 서비스와 코디네이터 역할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실무에 바로 적용 할수 있는 유익한 교육이 였습니다. - 22회차
이동민
★★★★★
2026/06/23
교육내용이 꽉 차있고 좋았습니다~~! - 22회차